비싼 에스테틱 NO! 집에서 나 혼자 하는 홈스테틱
비싼 에스테틱 NO! 집에서 나 혼자 하는 홈스테틱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11.01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과 대신 집에서 관리한다

대학 졸업 이후 정기적으로 피부과에서 관리를 받아오던 20대 직장인 김성은(가명) 씨는 올 초부터 마사지 롤러, 진동 클렌저 등 다양한 뷰티 디바이스를 사용해 스스로 피부를 가꾸기 시작했다. 피부과에 쏟는 비용을 줄이려고 임시방편으로 선택한 뷰티 디바이스가 전문 케어 못지않은 만족감을 가져다준 것이다. 다양하게 출시되고 있는 뷰티 디바이스를 잘만 활용하면 각질 관리부터 주름, 미백 관리 등 에스테틱에서 받던 서비스를 집에서도 구현할 수 있어 앞으로도 애용할 예정이라고 한다.

연 20%의 성장세를 보이며 고공행진하고 있는 뷰티 디바이스 시장에 쏟아져 나오는 제품들은 진화를 거듭하며 피부과나 에스테틱의 전문 케어까지 집안에서 가능하게 하고 있다. 마사지사의 손 기술을 재현한 마사지 롤러부터 화장품의 유효 성분을 피부 깊숙이 침투시키는 이온 케어 디바이스, 피부 결을 부드럽게 가꿀 수 있는 라이트 테라피 기기까지 종류도 다양하다.

▶ 이중 리프팅•스킨케어 제품으로 전문 에스테틱 재현한 코리아테크 ‘카사업(CAXA UP)’!

 

코리아테크의 ‘카사업’은 마이크로 커런트 모드와 이온 스킨케어 모드로 주름 및 탄력을 개선하고 카사업 전용 비타민C 세럼을 함께 사용해 진피층까지 비타민C가 흡수되도록 도와주는 유나이티드 뷰티 디바이스다. 마이크로 커런트 모드는 살결을 정리하고 피부 탄력을 케어, 리프팅 하는 ‘선’관리에 효과적이며, 이온 스킨케어 모드는 피부 속 유효 성분을 깊숙이 전달하여 탄력과 윤기가 흘러 넘치고 생기 있는 피부를 만들어주는 ‘면’관리에 효과적이다. 또한 피부 탐지 기능이 있어 피부에 닿기만 해도 전원이 ON/OFF 되어 사용하기 편리하다. 카사업 전용 비타민C 세럼인 ‘카사업 세럼’은 엘라스틴의 생성을 촉진하는 비타민C 유도체와 세라미드 폴리머, 돌외 진액이 주요 성분으로 이뤄져 피부 재생에 도움이 된다. 간편한 사용법으로 전문 에스테틱 효과를 볼 수 있어 떠오르는 3세대 뷰티 디바이스 중 하나다.

▶ 피부 관리샵 케어를 LED 마스크로, 집에서! LG전자 프라엘(Pra.L)!

 

최근 LG전자는 ‘더마 LED 마스크’, ‘토탈 리프트 업 케어’, ‘갈바닉 이온 부스터’, ‘듀얼 모션 클렌저’ 등 4종으로 구성된 ‘프라엘’을 출시했다. ‘이나영마스크’로도 알려진 ‘더마 LED 마스크’는 톤업과 탄력에 효과적인 120개의 LED로 구성돼 있으며, 미국 FDA 인가 과정을 통해 효능과 안전성이 입증했다. 손쉽게 사용 가능하며 하루 9분 사용으로 피부를 화사하고 탱탱하게 유지할 수 있다. 탄력과 리프팅 케어가 동시에 가능한 ‘토탈 리프트 업 케어’와 하루 3분 사용으로 속부터 차오르는 촉촉함을 느낄 수 있는 ‘갈바닉 이온 부스터’는 피부 접촉부에 의료용으로 사용되는 인체 이식용 소재와 UV 헤드 보호 캡이 있어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다. ‘듀얼 모션 클렌저’는 각질과 모공 관리가 한 번에 가능한 제품이다.

▶ 붙이는 패치 하나면 주름 케어 끝! 니들아쿠아 주름 니들 패치!

 

간편하게 주름을 관리할 수 있는 패치도 홈스테틱 상품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니들아쿠아의 주름 패치는 세밀하게 구성된 마이크로 초미립자 침이 유효성분을 피부 속까지 넣어주는 제품으로, 통증을 거의 느끼지 않고 주사기의 약물 전달 효과를 누릴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천연 보습인자인 히알루론산을 주원료로 사용하였으며, 피부 재생인자인 EGF(Epidermal Growth Factor), 순수 비타민인 레티놀 등의 성분이 피부 탄력을 효과적으로 가꿔준다. 눈가 주름을 개선하는 ‘EYE BANANA 300’, 팔자 주름을 개선하는 ‘SMILE WINGS 350’, 미간 주름을 개선하는 ‘WATER CUP 350’, 주름 및 미백 이중 기능성 패치 ‘ALASKA’의 4종으로 구성되어있어 원하는 부위에 따라 골라 사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