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앤가이코리아, 영국 해외연수 실시
토니앤가이코리아, 영국 해외연수 실시
  • 전진용 bretislav@jangup.com
  • 승인 2017.11.01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 뉴컬렉션 ‘FUTUREWISE’ 헤어 트렌드쇼 성황
 

지난 10월 15일부터 20일까지 일주일간, 토니앤가이 코리아에서는 2018 트렌드 헤어발표를 비롯한 세계 각 국의 토니앤가이 아카데미 및 살롱의 교류를 위해 영국 해외 연수를 실시했다.

특히 10월 15일은 54년 동안 세계 헤어 트렌드를 이끌어 온 영국 헤어드레싱 기업인 토니앤가이가 영국에서 개최된 트렌드쇼를 통해 다가오는 2018년 뉴 헤어트렌드(TONI&GUY 2018 NEW HAIR TREND)인 ‘FUTUREWISE’를 발표했으며, 이는 토니앤가이 코리아 가족들을 비롯하여 5천 여명의 전 세계 토니앤가이(TONI&GUY)와 레이블엠(label.m)의 관계자들과 함께 했다.

또한, 영국 토니앤가이 아카데미 아티스틱 팀은 트렌드 헤어의 커트, 컬러, 업스타일 등 프레젠테이션과 데모를 진행했으며, 토니앤가이 코리아 디자이너들이 워크샵을 통해 직접 모델들의 헤어 트렌드를 실습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다.

 

그 이후에도 10월 14일부터 16일까지 전 세계 미용인을 대상으로 실시되는 런던 살롱 인터내셔널(London Salon International)이 런던 엑셀 전시장에서 실시되었으며, 헤어 및 미용을 비롯한 다양한 주제로 전시 부스를 통해 컷트&스타일링을 참관하는 시간을 가졌다. 토니앤가이는 2018 트렌드 헤어의 프레젠테이션과 데모를 진행 하는 등 아카데미의 모습을 부스에서 볼 수 있었다.

토니앤가이 코리아에서는 해외 연수에 참가하지 못한 분들을 위해서 2017년 12월 4일일부터 6일까지 사흘간 토니앤가이 아카데미 코리아에서 영국 토니앤가이 인터내셔널 아티스틱 팀을 초청하여 2018 토니앤가이 뉴 헤어 트랜드 세미나를 진행한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토니앤가이 가족뿐만 아니라 외부 헤어 디자이너 또한 참여가 가능하다. 오전 10시부터 1시까지는 프레젠테이션과 데모를 진행할 예정이며, 2시부터 5시까지는 워크숍을 실시할 예정이다. 인원 제한으로 사전 예약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