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쟁조정위 구성, 위원장에 하종순씨
분쟁조정위 구성, 위원장에 하종순씨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5.08.17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용사회 첫 이사회, 서울시 협의회 해체도 결의







대한미용사회 중앙회는 지난달 28일 첫 이사회를 소집, 분쟁조정위원회 구성등 현안을 심도있게 논의했다. 30명의 이사진 중 29명이 참석한 이날 이사회는「서울특별시 및 광역시 구별로 광역지회를 두고 도에 지회를 둔다」는 정관 5조2항을「서울특별시 구와 광역시의 구, 군과 시별로 (2개이상 구청이 있는 시를 말함) 직할지회를 두고 도에 지회를 둔다」는 내용으로 개정하는 문제를 논의했다.



이사회는 행정기관과 중앙회의 원활한 교류를 위해 현재 도안에 있는 시를 분류해 시지회를 구성한다는데 의견을 같이하고 다음 이사회에서 최종 논의키로 했다. 현재 전주시와 부천시가 분리를 주장하고 있는 반면 충북과 경북에서는 시지회의 분리를 반대하는 입장이다.



또 이날 이사회에선 지회, 지부등 중앙회 조직 분쟁을 해결하는 기능을 가진「분쟁조정 위원회」를 새롭게 구성, 위원장에 현중앙회 하종순 회장을 선출하고 위원으로 최수자 부회장, 하복동·이명호·이온숙이사, 박옥수 서초구 지회장을 선임했다.



최근 논란이 되고 있는 서울시 협의회 해체건은 16명 지회장들의 서명날인을 받아들여 잠정적인 해체를 결정하고 시간을 두고 필요시엔 다시 구성하기로 결정한 것으로 밝혀졌다. 또 9월5일로 결정한바 있는 미용의 날 행사는10월10일로 미뤄 실시키로 확정했다. 한편 공석중인 기술분과위원장에는 대구 새신라 미용실 임호순씨가 선임됐다.



◇분쟁조정위원회



▲ 위원장 : 하종순(현 회장, 서울마샬미용실)



▲ 위 원 : 최수자(현 부회장, 서울 최수자 혜어메시지), 하복동(현 이사, 경기 신신미용실), 이명호(현 이사, 경기북 서울미용실), 이온숙(현 이사, 서울 명문미용실), 박옥수(현 서초구 지회장, 서울 박옥수미용실)



◇기술분과위원회



▲ 위원장 : 임호순(현 이사, 대구 새신라미용실) 경력/ 42년생. 월드 챔피온 미용경기대회 대상수상, 대한미용시회 중앙회 전임강사 및 이사, 불란서미용예술원(C.A.C.F) 한국지부 부회장, 대한미용사회 대구 중구회장 및 대구시 협의회 회장 역임. 세계 미용경기대 심사위원장. 기능 경기대회 미용부 심사위원장 역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