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다라보, 대한민국 촘촘촉촉 알람 캠페인
하다라보, 대한민국 촘촘촉촉 알람 캠페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11.01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밀리언 셀러 기념, 카카오톡 플친 대상 3일 체험 보습 키트 증정
 

고보습 스킨케어 브랜드 ‘하다라보(HADALABO)’가 고쿠쥰 밀리언 셀러 기념으로 ‘대한민국 촘촘촉촉 알람 캠페인’을 오는 30일까지 하다라보 카카오톡 플친 대상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하다라보 대한민국 촘촘촉촉 알람 캠페인은 10월 14일부터 약 7주간 카카오톡을 통해 진행된다. 카카오톡 모바일앱에서 ‘하다라보’와 플러스 친구를 맺으면 고쿠쥰 3일 KIT를 100%를 증정 받을 수 있으며 재고가 소진될 때까지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샘플 증정 이벤트 신청자를 대상으로 환절기에 도움이 될 수 있는 건조주의 꿀팁 등 다양한 정보를 전달한다.
하다라보 마케팅 관계자는 “하다라보의 고쿠쥰 밀리언 셀러 기념으로 보다 많은 소비자가 하다라보 제품을 사용해보길 바라며, 촘촘촉촉 알람을 통해 건조한 환절기에 필요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 소비자들에게 보다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며 이벤트 기획 의도를 전했다. 또한 “앞으로 하다라보의 카카오톡 플친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전달해 소비자와 보다 친밀하게 소통해나갈 계획” 이라고 전했다.
하다라보 ‘대한민국 촘촘촉촉 알람 캠페인’의 자세한 내용은 하다라보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