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철 예민한 피부관리, 미니멀 스킨케어로 해결
가을철 예민한 피부관리, 미니멀 스킨케어로 해결
  • 윤경선
  • 승인 2017.10.26 13: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 업계, 피부관리 필수기능 담은 스킨케어 2종 출시 여심 공략

찬바람이 불고 건조한 환절기 날씨가 이어지면서 예민해진 피부로 고민을 호소하는 이들이 증가하고 있다. 피부과 전문의들은 건조한 계절에 피부가 보유하는 수분은 그렇지 않았을 때보다 약 5~10% 가량 감소한다고 전했다. 피부에 수분이 줄어들어 유수분 밸런스가 무너지면 피부 장벽이 쉽게 약화되어 외부 자극에 더욱 예민해진다. 이에 따라 피부 탄력이 약해지거나 주름이 생길 수 있기 때문에 피부 관리에 더욱 신경 써야 한다.

예민한 가을 피부를 위한 스킨케어의 핵심은 ‘미니멀’이다. 피부가 건조하다고 해서 이것 저것 많이 바르면 피부가 영양성분을 모두 흡수하지 못해 트러블이 발생하거나 자극으로 인해 오히려 피부가 손상될 수 있기 때문. 이에 뷰티업계는 저마다 피부에 꼭 필요한 핵심 성분을 담은 스킨케어 2종을 선보이며 가을 여심을 적극 공략하고 있다. 특히 2종 스킨케어의 경우 메이크업 시간을 단축시켜줄 뿐 아니라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피부를 관리할 수 있어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문채원 화장품으로 유명한 ㈜에스디생명공학(대표 박설웅)의 SNP화장품은 최근 즐거운 도시 여성의 더 멋진 뷰티 & 라이프를 연구하는 어반 폴루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히든랩(hddn=lab)’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중 피부 장벽 강화를 통해 피부 손상을 사전에 막아주는 고기능성 라인인 ‘스킨 세이버(Skin Savior)’ 라인의 경우 유스 에센스와 컨센트레이트 크림 2종으로 구성됐다.

히든랩 독자 성분 ‘필라세라™’가 함유된 것이 특징이다. 피부보습인자 ‘필라그린’과 피부의 각질층 사이를 튼튼하게 해주는 ‘세라마이드’를 히든랩만의 기술을 통해 결합한 것으로 보습 장벽을 강화해주며 도시 생활에서 외부 자극으로 손상된 피부를 건강하게 케어해준다. 더스트 흡착 방지, 피부 붉은기 개선, 피부 장벽 개선으로 예민한 피부를 지켜준다. EWG(미국환경연구단체)에서 분류한 성분 등급 중 가장 순한 그린(Green)등급에 해당하는 성분만을 사용했으며 인공색소와 합성향을 첨가하지 않아 민감한 피부도 자극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리리코스의 ‘라이오필 스템셀’ 스킨&에멀전 2종은 피부에 강한 생명력을 불어넣는 안티에이징 기초 제품이다. 2종 모두 미백과 주름 개선의 이중 기능성 제품으로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리리코스 라이오필 스템셀 스킨’은 스킨케어 첫 단계에 피부결을 부드럽게 정돈해주는 멀티 안티에이징 스킨이다. 피부에 충분한 영양과 수분을 공급해주고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강화해준다. ‘리리코스 라이오필 스템셀 에멀전’은 피부에 건강한 활력과 생기를 불어넣어 피부를 탄력있게 케어해준다. 탁월한 보습 효능을 지닌 치마버섯 추출 성분인 ‘베타글루칸’을 함유해 피부의 촉촉함을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애경의 기능성화장품 브랜드 에이지투웨니스(에이지 20's)는 주름개선 기능성라인 '에이지 코렉팅' 스킨과 에멀전 2종을 출시했다. 스킨은 수분 증발 억제와 피부 보습에 탁월한 아르간 나무 열매와 일반오일에 비해 산뜻한 발림성을 주는 발효오일을 사용해 흡수력이 높으며 피부 노화 관리에 도움을 준다. 에멀전은 피부 친화력이 뛰어난 성분으로 구성된 세라마이드 리포좀이 피부 방어력을 강화해 수분이 빠져나가지 않도록 도움을 준다.

에센스를 더한 듯한 탁월한 보습력으로 건강한 중성피부는 스킨과 에멀전 만으로도 충분한 보습감을 느낄 수 있을 정도로 촉촉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에이지 코렉팅 라인은 에이지 20's의 독자개발 성분인 ‘스킨 에이지 코렉터’를 핵심성분으로 함유해 피부노화 개선에 도움을 준다. 이번 2종 출시로 스킨, 에멀전, 에센스, 크림, 아이크림 등 에이지 코렉팅 라인이 5종으로 구성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