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바웃미, 전 제품 50% 할인 ‘10월 브랜드 데이’
어바웃미, 전 제품 50% 할인 ‘10월 브랜드 데이’
  • 윤경선
  • 승인 2017.10.26 12: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7일부터 3일간 공식 온라인몰 및 오프라인 직영 매장에서 진행
 

삼양그룹의 토털 뷰티-헬스 케어 브랜드 ‘어바웃미(ABOUT ME)’가 10월 27일(금)부터 10월 29일(일)까지 3일간 뷰티툴(미용소품)을 제외한 전 제품을 50% 할인하여 판매하는 ‘어바웃미 브랜드 데이’를 진행한다.

‘어바웃미 브랜드 데이’는 어바웃미 공식 온라인몰을 비롯, 명동점, 홍대점, 타임스퀘어점,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등 5개의 어바웃미 오프라인 직영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베스트셀러인 ‘어바웃미 스킨 톤업 라인’ 및 신제품 등 화장품 전 품목은 물론, ‘피부 보습에 좋은 이너센스 츄어블’, ‘상큼해지는 시간 굿 레몬 타임’ 등의 이너뷰티 및 ‘쏙쏙 내몸애 홍삼’, ‘혈행을 위한 노르웨이 오메가3 1000mg’ 등의 건강기능식품까지 전 제품을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더마케어 전문브랜드 메디앤서 제품도 함께 구성되어 눈길을 끈다. 메디앤서 콜라겐 리프트업 밴드는 삼양바이오팜의 바이오 전문 R&D기술이 접목된 신개념 리프팅 밴드로 최근 홈쇼핑을 통해 완판 기록을 세우는 등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다.
단, 뷰티툴(미용소품)은 할인 적용에서 제외되며, 추가 중복 할인 및 포인트 적립, 구매금액대별 증정품 지급은 불가하다.

어바웃미 영업담당 김익찬 차장은 “단 3일간만 진행되는 ‘10월 어바웃미 브랜드 데이’는 50% 할인을 통해 합리적이고 실속있는 구매가 가능하도록 기획되었다”며, “기존 고객은 물론 어바웃미를 처음 접하는 신규 고객들에게도 제품을 접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