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에무라, ‘쿠션 파운데이션 1+1’ 프로모션
슈에무라, ‘쿠션 파운데이션 1+1’ 프로모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10.26 12: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 38주년 기념, 롯데백화점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혜택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슈에무라(Shu uemura)가 롯데 38주년 기념 ‘블랑:크로마 UV 쿠션 파운데이션 1+1’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롯데백화점 창립 38주년을 맞아 롯데백화점 및 롯데닷컴에 입점한 슈에무라 온·오프라인 매장에서만 진행되는 특별 이벤트로, 10월 26일부터 11월 5일까지 11일간 진행될 예정이다. 슈에무라 최초의 쿠션 파운데이션인 ‘블랑:크로마 UV 쿠션 파운데이션’ 컴팩트 케이스와 리필로 구성된 세트(4만 3천원대) 구매 시, 리필 제품 1개(3만원대, 컬러 랜덤 증정)를 추가 증정한다.

슈에무라 ‘블랑:크로마 UV 쿠션 파운데이션’은 다크닝과 끈적임을 없애고 파운데이션의 커버력과 지속력을 담아낸 슈에무라 최초의 쿠션 팩트로, 슈에무라만의 특별한 기술로 고안된 ‘브러쉬 퍼프’가 섬세한 터치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쿠션 필터 시스템으로 적당량이 묻어날 수 있도록 양 조절에 편리해 소량만 사용해도 최적의 커버와 광채를 동시에 연출할 수 있다.

한편, 슈에무라는 롯데 38주년 기념 특별 프로모션 외에도 풍성한 11월 이벤트를 마련했다. 전국 슈에무라 백화점 매장에서 립스틱 2개 이상을 구매하면, 미니 라끄 슈프림 쉬머(3.2g), NEW 뉴트리:넥타 클렌징 오일 인 에멀젼(15ml), 라이트벌브 글로잉 파우더(2g)로 구성된 여행용 3종 키트와 슈에무라 립 포인트 파우치를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제품 구매 금액대 별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6만원 이상 제품 구매 고객에게 여행용 3종 키트를, 9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여행용 3종 키트와 플랫 파우치를, 1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여행용 3종 키트와 플랫 파우치, 블루 레더 파우치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슈에무라 롯데 38주년 기념 특별 프로모션은 10월 26일부터 11월 5일까지 단 11일간 전국 롯데백화점 및 롯데닷컴(http://www.lotte.com) 슈에무라 구매 고객 대상으로 진행되며, 립스틱 2개 이상 구매 및 구매 금액대 별 사은품 증정 이벤트는 10월 26일부터 전국 슈에무라 백화점 매장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단, 모든 사은품은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며, 중복 증정은 불가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