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화장품협회, 중국 시장 진출 적극 지원 나선다
대한화장품협회, 중국 시장 진출 적극 지원 나선다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7.10.24 1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국 화장품 위생행정허가 권위 전문가 초청 특별교육 개최
 

대한화장품협회(회장 서경배)는 중소기업의 대 중국 수출 지원 및 기업 내 중국 수출 전문가 양성을 위해, 오는 11월 29일에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 2층 제1대회의실에서 중국 화장품 위생행정허가와 관련하여 권위 있는 전문가를 초청하여 특별교육(유료)을 실시한다.

금번 교육은 오랜 기간 중국 화장품 위생행정허가 심사위원으로 활동해 왔으며, 중국 화장품 관련 법규의 기고 및 수정, 심사에 참여하고 있는 권위 있는 전문가를 연사로 초청하였으며, 양질의 강의 내용을 정확하고 효율적으로 전달하기 위하여 전체 교육이 한-중 통시통역으로 진행된다.

본 교육에서는 위생행정허가 전문가가 위생허가 신청절차부터 심사기준, 구비서류 및 주의사항에 대한 자세한 강의가 있을 예정이며, 위생행정허가 불합격 사례와 한국 업체들이 자주하는 실수 등 중국시장 진출을 준비하거나 진행 중에 있는 기업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내용으로 구성했다.

또한 금번 교육에서는 위생행정허가와 관련된 궁금한 사항에 대해 정확한 답변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하여 충분한 질의응답 시간을 마련하였으며, 교육 신청자에 한하여 위생행정허가와 관련하여 궁금한 사항을 사전에 설문조사하여 현장에서 명쾌한 답변해줄 예정이다.

금번 교육은 ▲ 위생행정허가 신청 절차 및 심사기준 ▲ 신고 자료에 대한 요구 및 주의사항 ▲ 한국기업이 자주하는 실수 및 불합격 사례 ▲질의응답으로 진행된다.

그 밖에 교육 신청자에게 중국의 화장품 관련 법규를 번역, 정리한 2만원 상당의「2017 중국 화장품 관련 법규집(번역판) 개정판」을 무료로 증정한다.

본 교육은 유료로 진행되며, 참석을 원하는 경우 대한화장품협회 홈페이지(www.kcia.or.kr) 교육마당→ 교육 및 세미나 신청에서 세부일정을 확인한 후 참가 신청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