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절기, 24시간 빈틈없는 아이케어가 답!
환절기, 24시간 빈틈없는 아이케어가 답!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10.20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조해지는 환절기 주름 관리 아이템

환절기에는 피부가 건조해지고 유•수분 균형이 깨지기 쉬워 주름 관리에 각별히 신경 써야 한다. 특히 피부가 얇은 눈가는 외부 자극에 취약해, 다른 얼굴 부위보다 빠르게 주름이 자리 잡기 때문에 꾸준한 관리가 필요하다. 집에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아이크림이나 팩, 디바이스를 활용하면 별도의 에스테틱 관리 없이도 눈가 주름을 늘어나는 것을 막을 수 있다. 세안 후나 잠들기 전, 잠깐의 휴식시간까지 빈틈없이 주름을 잡아내는 아이템을 살펴보자.

▶ 아이 마스크 팩으로 피로 완화까지? 아쿠아쿠 아이 릴랙스 팩!

짧은 휴식 시간 동안 간단하게 눈가를 가꾸고 싶다면 릴랙싱 테라피 브랜드 아쿠아쿠의 ‘아이 릴랙스 팩’을 추천한다. 아이 릴랙스 팩은 피부 온도 감응형 기능성 하이드로겔(STSH, Skin Temperature Sensitive Hydrogel)을 이용한 아이 마스크 팩으로, 눈 피로 완화 특허를 받은 제품이다. 주름개선 기능성 성분인 아데노신을 함유하고 있으며 피부 온도를 즉각적으로 낮춰 줘 사무실에서 휴식 시간 잠깐 붙이는 것만으로도 피부에 긴장감을 주고 주름이 생기는 것을 방지하는 효과를 볼 수 있다. 48시간의 보습 유지력을 갖춘 아이릴랙스팩은 싱그러운 아침 햇살을 닮은 향의 ‘Energy Bomb’, 사랑스럽고 생기발랄한 향의 ‘Happy Circle’, 비 온 뒤 싱그러운 나무 향의 ‘Mini Forest’, 달콤하고 순수한 첫사랑을 닮은 향의 ‘Crystal Clear’ 등 4개의 라인으로 구성돼있다.

 

▶ 안티에이징 도와주는 AHC 더 퓨어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AHC의 ‘더 퓨어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주름 개선, 미백효과의 2중 기능성 아이크림이다. 91% 이상의 자연 유래 성분으로 자극 없이 더 깊고 빠르게 피부에 흡수되며, 45가지 임상결과를 통해 안티폴루션, 톤업, 보습 효과를 선보였다. 피부에 좋은 유효성분들이 미세 입자로 캡슐화되어 피부에 흡수되며, 눈가는 물론 얼굴 전체에 사용할 수 있어 안면 리프팅, 팔자 주름, 피부 속 탄력 개선에도 좋다. 아침, 저녁 세안 후, 토너로 피부결을 정돈한 다음 눈가에 펴 바르거나, 스킨 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얼굴 전체에 골고루 흡수시키면 된다.

▶ 집에서 레이저 기술을 경험한다! 트리아 아이 리뉴 레이저!

트리아의 ‘아이 리뉴 레이저’는 프락셔널 기술의 다이오드 레이저를 가정용으로 구현한 의료기기로 눈가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핸디형 디바이스다. 복잡한 절차 없이 피부에 대고 부드럽게 움직여 주면 다이오드 레이저가 피부 속까지 조사되어 눈가 주름을 개선해준다. 메이크업 제거 후 잠자리에 들기 전 매일 한쪽 눈에 1분씩, 총 2분 사용만으로도 주름 개선에 효과적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