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콤, 배우 김희선의 청순 미모 돋보이는 화보 공개
랑콤, 배우 김희선의 청순 미모 돋보이는 화보 공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10.19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깊어진 눈빛과 독보적인 미모로 눈부신 가을 여신 자태 뽐내
랑콤, 배우 김희선이 함께한 화보 (사진 제공=마리끌레르)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이 브랜드 뮤즈인 배우 김희선과 함께 그녀만의 청순하면서도 섬세한 아름다움이 담긴 가을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화보에서 김희선은 깊은 눈매를 부드럽게 강조한 브라운 음영 아이 메이크업에 피부를 은은한 광채가 나도록 표현한 뒤 랑콤 압솔뤼 글로스의 MLBB 컬러인 ‘#422 더스티 로즈’로 입술을 꽉 차게 연출해 내추럴한 무드의 가을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특히 화보에 사용된 랑콤 압솔뤼 글로스 ‘#422 더스티 로즈’는 본연의 입술 색을 아름답게 살려주는 우아한 마른 장미 컬러와 입술에 녹아들 듯 크리미한 텍스처로 매혹적인 가을 립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한편, 김희선은 촬영장에서 시종일관 밝은 에너지로 현장 분위기를 주도했으며, 나이가 믿기지 않을 정도로 탄탄하고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는 비결이 뭔지 묻는 질문에 “기본에 충실 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기 때문에 아무리 피곤해도 매일 잠자리 들기 전 랑콤 ‘제니피끄 더블 드롭 앰플’을 얼굴과 목에 펴 바르며 나이트 케어에 공을 들인다”고 답하며 브랜드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드라마 <품위있는 그녀>와 예능 프로그램 <섬총사>에 출연하며 종횡무진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배우 김희선의 아름다움이 돋보이는 화보는 <마리끌레르> 11월호와 마리끌레르 웹사이트(www.marieclairekorea.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