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모코스메틱 열풍, 각 브랜드 대표 수분 크림은?
더모코스메틱 열풍, 각 브랜드 대표 수분 크림은?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10.18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자극 고보습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수분크림
<이미지 제공 : 홍보대행사 인터크로스>

최근 화장품업계의 화두는 '더모코스메틱(Dermocosmetic)'이다. 미세먼지 등 다양한 외부 요인으로 인해 피부를 해치는 요인들이 늘어나면서 안전하게 피부를 보호할 수 있는 화장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더모코스메틱은 피부과학을 뜻하는 '더마톨로지(Dermatology)'와 '화장품(Cosmetic)'의 합성어로 뷰티에 과학기술을 접목한 화장품을 의미한다. 의약품과 비슷한 수준의 연구개발과 임상시험을 병행하기 때문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 소비자의 신뢰를 받고 있다.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보다 효과적인 수분크림의 수요가 높아지고 있는 지금,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더모코스메틱 브랜드의 인기 수분크림을 소개한다.

<제품 사진(좌로부터) 리얼베리어 익스트림 크림, 유세린 아쿠아포린 액티브 포 드라이스킨, 닥터자르트 뉴 세라마이딘 크림, 닥터지 하이드라 인텐시브 크림>

■ 피부장벽 전문 더모코스메틱 리얼베리어의 ‘익스트림 크림’
리얼베리어의 시그니처 제품으로 알려진 ‘익스트림 크림’은 실제 건강한 피부 장벽의 성분과 구조를 가장 유사하게 재현한 ‘MLE® 피부장벽 포뮬러’가 약해진 피부장벽을 탄탄하고 건강하게 만들어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준다. 72시간 보습과 사용 2주 후 99.5%의 피부장벽 개선 효과 임상테스트를 완료하였다. 10가지 피부 유해 성분 무첨가와 피부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여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 독일 더모코스메틱 1위 브랜드 유세린의 ‘아쿠아포린 액티브 포 드라이스킨’
유세린의 '아쿠아포린 액티브 포 드라이스킨'은 건조한 피부에 강력한 보습과 함께 피부 장벽 강화 효과를 주는 보습크림이다. 특히 건조한 실내공기, 자외선, 불규칙한 기후, 화학 성분 등으로 피부가 손상되기 쉬운 환경에 노출되는 계절에 빠르게 피부 수분 밸런스를 안정화 해준다.

■ ‘5겹 멀티 세라’로 수분 증발 차단하는 닥터자르트의 ‘뉴 세라마이딘 크림’
닥터자르트의 인기 제품인 ‘뉴 세라마이딘 크림’ 은 피부 깊숙이 고농축 세라마이드를 전달해 외부환경으로부터 수분 증발을 차단한다. 쉽게 건조해지는 피부, 얇고 민감한 피부, 피부결이 거친 피부에 고보습을 선사하는 제품으로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주는 특징이 있다.
흡수 유도체 캡슐로 피부에 편안히 스며드는 것은 물론 저자극 케어 제품으로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 수분 잡는 천연보습인자 함유한 닥터지의 ‘하이드라 인텐시브 크림’
‘하이드라 인텐시브 크림’은 히알루론산 등 6가지 천연보습인자를 통해 피부에 최적화된 보습을 전달해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준다.

달맞이꽃 오일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보습과 영양을 집중적으로 공급하고 보호막을 생성, 촉촉함을 유지시켜주는 고보습 고영양 솔루션 크림이며 번들거림이나 끈적임 없이 촉촉한 보습감으로 건성피부 뿐 아니라 모든 피부 타입이 사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