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 연휴 먹방에 불어난 살 스마트하게 관리하자!’
‘긴 연휴 먹방에 불어난 살 스마트하게 관리하자!’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10.18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휴동안 ‘먹방’ 죄책감 덜어 줄 마인드컨트롤 제품에 주목!
 

올 추석은 모처럼만의 긴 연휴로 여행계획을 새우거나 혼자만의 휴식을 취하는 등 제각기 행복한 시간을 보내기 좋았다. 그렇기에 1년 내내 다이어트와 씨름하는 다이어터들도 이때는 괜찮아 하며 늘어지기 쉬운 기간이기도 했다. 연휴 동안 오랜만에 뵙는 가족과 맛있는 식사 한끼 하며 이야기 나누고 음식 준비하며 하나 둘 집어먹어 빵빵 해진 얼굴과 몸을 보며 뒤늦게 후회하는 이들이 많다. 즐거운 명절에도 다이어트로 스트레스 받아 애프터케어를 고민하는 이들을 위한 마인드컨트롤 제품을 소개한다.

▶ 디바이스: 고주파 바디 관리기 실큰 실루엣

글로벌 넘버원 가정용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실큰(Silk’n)의 ‘실루엣’은 긴 추석 폭식과 먹방으로 후회하는 이들의 바디관리에 도움을 주는 고주파 바디관리기다. 고주파와 레드 라이트, 프락셔널 열 에너지를 이용해 지방 연소를 가속화 시키고 탱탱하고 매끈한 바디관리를 돕는다. 바이폴라 고주파(RF) 에너지와 레드 라이트 테라피, 프락셔널(IR) 열에너지까지 총 3가지 기능의 에너지를 적용해 피부 진피층까지 고주파가 깊숙이 작용한다.

특히 울퉁불퉁한 셀룰라이트 개선을 위해 연휴동안 지방흡입을 받았다면 실루엣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 지방흡입 후 꾸준히 병원에 방문해 고주파 사후 관리를 해야 피부 처짐이나 부작용을 줄일 수 있는데 실큰의 실루엣은 집에서도 간편하게 전문샵에서 관리 받은 것 같은 효과를 얻을 수 있고 구매 후 꾸준히 관리 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바이폴라 고주파 에너지는 10MM의 깊은 피부층까지 균일하게 침투해 피부에 열을 발생시켜 피하 지방을 관리해주고, 프락셔널 열 에너지는 신진대사를 높여 혈액순환에 도움을 주며 LED 레드라이트는 울퉁불퉁한 피부결을 개선시켜 매끄럽고 탄탄한 피부를 유지시켜준다.

▶ 승마 운동기구: 피제이비 마렝고

마렝고는 집에서 스포츠 승마를 즐기면서 운동할 수 있는 제품으로 무거워진 몸을 이끌고 운동하기 귀찮은 이들을 위한 탁월한 제품이다. 신체 사이즈나 운동량을 맞출 수 있는 기능들이 탑재되어 운동 효과를 가시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승마 운동이 가지는 기본적 전신운동 효과와 함께 균형감각 향상, 복부와 허리 운동을 통한 장 운동, 올바른 체형 유지 등 다양한 효과를 볼 수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다.

마렝고는 실제 승마를 하는 것과 같은 느낌이 나는 게 특징이다. 박동 장치인 허벅지 자극 패드와 천연가죽 시트, 고삐 조작 기능 등이 그 예다. 또한 눈길을 끄는 것이 LED(발광다이오드) 디스플레이다. 이는 3D 영상 테마로 실제 레이싱 느낌을 전달한다. 네트워크를 연결하면 대결까지 가능해 몰입도를 더욱 높일 수 있다.

▶다이어트 보조제: 슈퍼잔티젠

체중관리 방안으로, 각종 디바이스 사용 및 운동과 함께 다이어트 보조 식품들을 이용해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슈퍼잔티젠 원 캡슐 다이어트’는 미역추출물과 석류씨 오일에서 유래한 복합 추출물인 잔티젠이 주원료로 함유되어 있다. 함유되어 있는 복합추출물은 잔티젠다이어트로 활용되는데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몸무게 감소, 체지방량 감소, 내장지방감소, 허리둘레감소, 기초대사량증가 등에 일조한다. 잠자기 전 한알 섭취하는 방법으로 효능을 볼 수 있으며, 목 넘김이 좋아 물과 함께 섭취해 부담 없이 꾸준한 다이어트를 이어갈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