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P Rx 미라클에디션 시즌2
CNP Rx 미라클에디션 시즌2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7.10.18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용량과 시그니처 크림 4종 구성
 

㈜LG생활건강이 CNP Rx의 대표 제품인 미라클에센스와 시그니처 크림 4종을 구성해 ‘CNP Rx 미라클에디션 시즌2’를 출시했다.

이번 에디션에는 CNP Rx의 대표 제품인 미라클에센스가 70ml 대용량으로 포함되어 있으며, 추가로 시그니처 크림 4종이 추가로 구성되어 CNP Rx만의 핵심적인 스킨케어 노하우를 골고루 경험할 수 있다.

미라클에센스는 기존에 피부 각질 케어에 널리 사용되던 AHA나 BHA보다 더욱 진화된 PHA Complex가 함유되어 사용 후에 투명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새롭게 태어난 듯한 피부를 느낄 수 있다.미라클, 유쓰, 모이스처, 베리어 총 4종으로 구성된 시그니처 크림은 CNP Rx의 보호, 관리, 유지, 케어 등 4가지 체계적인 프로그램이 집약되어 있다.

CNP Rx는 다양한 제품 구성뿐만 아니라 건강한 피부 에너지에서 영감을 받은 레드컬러의 패키지를 적용해 한정판 기획의 품격을 한층 더 높였다. 또한 에디션 구입 시 스크래치 이벤트를 통해 CNP Rx 제품을 받을 수 있는 스페셜 바우처를 별도 증정해 풍성함을 더했다.

CNP Rx 브랜드 담당자는 “브랜드 론칭부터 많은 사랑을 받아온 미라클에센스에 대한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대용량 에디션을 출시하게 됐다”며, “시그니처 크림 등 증정품과 바우처 혜택까지 풍성하게 구성했다”고 말했다.

한편, CNP Rx는‘처방이 화장품이 되다’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바탕으로, CNP차앤박화장품만의 전문성과 기술력을 토대로 탄생한 럭셔리 브랜드로, 제품의 핵심성분 발굴에서부터 효능 평가, 제품화 단계에 이르기까지 CNP 피부전문가가 직접 참여해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건강하고 당당한 아름다움이 돋보이는 이하늬를 뮤즈로 선정해 럭셔리 기능성 화장품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기존에 백화점에서 선보인 데 이어, 브랜드 론칭약 1년여만에 국내 최대 규모의 면세점인 롯데월드타워에 입점하는 등 한국을 대표하는 럭셔리 더모코스메틱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