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즈케이 ‘퍼스트 씨 에이지 리턴 풀러린 세럼’
리즈케이 ‘퍼스트 씨 에이지 리턴 풀러린 세럼’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10.16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쌀쌀해지는 날씨에 독보적인 피부관리
 

바르는 순수 비타민 C로 혁신적인 시도를 이어가고 있는 브랜드 리즈케이에서 신제품 ‘퍼스트 씨 에이지 리턴 풀러린 세럼’을 출시했다. 리즈케이의 베스트 셀러 ‘프리미엄 퍼스트 씨 세럼 13%’와 같이 쓰면 더욱 최고의 효과를 일으키는 신제품 ‘퍼스트 씨 에이지 리턴 풀러린 세럼’으로 구성 된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한정판답게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프리미엄 이미지를 더해 눈길을 끈다.

‘퍼스트 씨 에이지 리턴 풀러린 세럼(30ml/ 95,000원)’은 노벨 화학상 수상 성분인 풀러린이 주성분인 제품이다. 풀러린은 피부 노화의 주범인 활성산소 제거에 탁월한 성분으로 홈쇼핑 매진 행렬을 이어가고 있는 ‘프리미엄 퍼스트 씨 세럼 13%’에서 이미 그 효과는 입증된 바 있다. 홈쇼핑 제품 사상 최고 함량을 포함한 것도 주목할 점이다. 흡수력이 뛰어난 저분자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와 비타민 펩타이드 성분도 함유되어 건조한 피부에 풍부한 수분감과 윤기를 부여하여 매끄럽고 환하게 빛나는 피부 결로 가꿔준다

특히, 피부 건강에 취약한 환절기에는 함께 구성 된 ‘프리미엄 퍼스트씨 13% 세럼’ 사용 후 ‘퍼스트 씨 에이지 리턴 풀러린 세럼’을 표면에 얇게 발라주면 주름 생성 방지는 물론 피부 속 에너지를 구축해 외부 손상을 최소화하는 더욱 큰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한편, 신제품 ‘퍼스트 씨 에이지 리턴 풀러린 세럼’이 포함된 ‘프리미엄 퍼스트 씨 세럼 13% 리미티드 에디션’은 한정 판매 제품으로 11월까지만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