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코르에서 올 가을, 뷰티 트렌드 따라잡기
시코르에서 올 가을, 뷰티 트렌드 따라잡기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10.13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아한 메이크업 트렌드를 한 눈에
 

급격히 바뀐 가을 날씨에 여성들의 메이크업 또한 변화하고 있다. 이번 가을 트렌드는 가을에 맞는 톤 다운된 차분한 컬러들로 자연스럽게 음영을 더해 과하지 않는 성숙미가 느껴지는 우아한 메이크업이다. 올 가을, 은은하게 빛나는 깊이 있는 메이크업으로 매혹적인 눈빛을 연출해보자.

본연의 피부톤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지 컬러로 메이크업 초보자도 부담 없이 음영 메이크업을 가능하게 하는 케빈어코인 더 스컬프팅 파우더(라이트)는 맞춤식으로 얼굴의 윤곽을 살려주는 마법 같은 파우더다. 갈색의 피그먼트가 얼굴에 자연스러운 원하는 쉐도우를 재현하며 얇고 투명한 포뮬라가 본연의 피부처럼 자연스럽게 블렌딩된다.

피부를 화사하게 만들어줄 바이테리의 글로우 엑스퍼트 듀오 스틱은 블러쉬, 하이라이터 3가지 효과의 멀티 스틱이다. 브론저의 어두운 컬러를 콧등과 헤어 라인을 따라 도포해주고 볼의 중앙에 블러쉬와 하이라이터를 광대뼈의 가장 높은 지점과 턱 선을 따라 도포한 후 브러쉬를 사용하여 부드럽게 블렌딩히면 감쪽같이 작고 또렷하게 살려주는 입체 메이크업이 연출된다.

내추럴 베이스과 어울리는 고혹적인 컬러 감으로 완벽한 가을 메이크업을 완성 시켜줄 립스틱 퀸의 세인트 립스틱(Natural)은 10% 피그먼트가 함유된 쉬어, 모이스쳐라이징 립스틱이다. 항산화 효과가 있는 비타민E성분이 함유되어 입술 보호는 물론 건강하게 유지해주며 호호바 오일의 함유로 크리미하고 촉촉하게 발려 오랜 시간 윤기를 부여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