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콤, ‘압솔뤼 장미 꽃잎 로션 & 마스크’
랑콤, ‘압솔뤼 장미 꽃잎 로션 & 마스크’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10.13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미수와 꽃잎의 생명력을 피부 속 그대로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이 4가지 장미 추출물을 최적으로 조합해 피부 자생력을 찾아주는 신제품 ‘압솔뤼 장미 꽃잎 로션 & 마스크’를 출시한다.

‘압솔뤼 장미 꽃잎 로션 & 마스크’는 브랜드의 귀중한 유산인 랑콤 로즈를 기념하기 위해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라인 ‘압솔뤼’에서 새롭게 출시된 제품이다.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주는 장미 농축액과 피부 생기를 충전해 주는 장미수, 피부결 개선에 도움을 주는 리얼 장미 꽃잎, 테라피 효과를 가져다주는 로즈 향이 최적의 조합으로 배합되어 속부터 차오르는 수분 탄력을 선사해 빛나는 장밋빛 피부를 경험하게 해준다.

‘압솔뤼 장미 꽃잎 로션’은 미백 기능성을 인증 받은 제품으로 아침 세안 후 세럼과 데이 크림 전 단계에서 사용하면 피부톤을 환하게 밝혀주는 톤업 효과를 제공한다. 리얼 장미 꽃잎이 농축된 라이트한 젤 타입의 로션은 피부에 닿는 순간 액체로 변하면서 산뜻하고 은은한 로즈 향을 선사하며, 장미 추출물과 장미수가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장미의 깊은 수분감과 영양을 피부에 효과적으로 전달하여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가격은 150ml/ 13만원대

‘압솔뤼 장미 꽃잎 마스크’는 외부 환경으로 인한 피부 손상이 극대화되는 환절기 스페셜 스킨 케어에 적합한 제품으로 리얼 장미 꽃잎이 농축된 쫀쫀한 젤 타입의 텍스처가 바르는 즉시 피부에 장미의 영양감과 생명력을 전달한다. 주 2회 나이트 크림 대신 사용하며 손가락 끝으로 눈가와 입가를 제외한 얼굴 전체와 목에 충분히 펴 바른 후 10분간 흡수시킨 후 닦아 내면 생기있고 탄탄하게 빛나는 장밋빛 피부를 경험할 수 있다. 가격은 75ml / 23만원대

랑콤 압솔뤼 장미 꽃잎 로션과 마스크는 10월 13일 현대백화점에서 선 출시되며, 10월 26일부터는 전국 랑콤 매장 및 공식 온라인 몰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