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리쏭’,3천만 개 판매 돌파 기념 특별 프로모션
‘게리쏭’,3천만 개 판매 돌파 기념 특별 프로모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10.12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리쏭 전 제품을 특별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
 

토탈 뷰티 기업 ㈜클레어스코리아(http://www.9complex.co.kr)의 마유 스킨케어 브랜드 게리쏭(Guerisson)은 아시아 NO.1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한 ‘9컴플렉스 크림’의 3천만 개 판매 돌파를 기념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일명 ‘마유크림’으로 더 잘 알려진 9컴플렉스 크림은 게리쏭이 국내 최초로 선보인 오리지널 마유 제품으로서, 출시 3주년만에 전 세계 누적 판매 3천만 개의 쾌거를 달성했다.

이를 기념해 게리쏭은 10월 한 달 간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 9컴플렉스 크림을 비롯한 전 제품을 특가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이마트 등의 게리쏭이 입점된 오프라인 매장과 GS SHOP 등 주요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게리쏭 관계자는 “3천만 개라는 수량이 그 인기를 입증하는 만큼, 더 많은 고객들이 마유의 힘을 직접 체험하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특별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올 가을 게리쏭 제품으로 건강하고 활력 넘치는 피부 관리를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게리쏭의 ‘9컴플렉스 크림’은 5가지 공정으로 까다롭게 정제된 독일산 프리미엄 마유(馬油)가 포함돼 72시간 동안 지속되는 높은 보습력을 자랑하며 피부 장벽 강화 및 탄력 증진을 돕는다. 또한 풍부한 영양감으로 환절기에 사용하기 탁월하며, 9가지 허브 추출물이 함유되어 매끄러운 피부 결로 관리해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