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쟝센, ‘퍼펙트 세럼 미스트’
미쟝센, ‘퍼펙트 세럼 미스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10.12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럼 영양 성분 담은 헤어 전용 미스트
 

토탈 헤어 코스메틱 브랜드 미쟝센이 자사 베스트 셀러 ‘퍼펙트 세럼’의 영양을 미스트 타입으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퍼펙트 세럼 미스트’를 출시한다.

가을철 건조한 바람과 차가운 공기로 인해 머릿결이 쉽게 푸석해지기 때문에 모발 관리에 특별히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피부가 건조할 때마다 페이셜 미스트를 사용하는 것과 같이 모발도 건조함을 느낄 때마다 수시로 수분 공급을 해줄 수 있는 아이템이 필요하다.

미쟝센 ‘퍼펙트 세럼 미스트’는 헤어 세럼 최초로 누적판매량 3400만개(2017년 9월 기준)를 돌파하며 명실공히 ‘국민 특급 세럼’으로 불리는 ‘퍼펙트 세럼’의 영양을 그대로 담은 제품으로 7가지 오일과 영양수가 이중으로 케어해 쉽게 수분이 날라가지 않게 관리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아르간, 동백, 코코넛, 마룰라, 살구, 호호바, 올리브오일 등 퍼펙트 세럼의 7가지 내추럴 오일 성분과 영양수의 조화가 분사 시 모발 표면에 영양막을 형성, 수분이 쉽게 날아가지 않도록 잡아주기 때문에 촉촉함과 부드러운 효과를 오랜 시간 누릴 수 있다. 또한 모발 표면 코팅을 통해 외부 유해 요소로부터 모발을 보호해 준다.

드라이 마무리 단계 또는 건조함이 느껴질 때마다 수시로 분사해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다.

미쟝센 ‘퍼펙트 세럼 미스트’는 10월부터 아리따움과 아모레퍼시픽 온라인 쇼핑몰 ‘APmall’을 비롯한 온라인 커머스 채널, 드럭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