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편집샵 ‘크리마레’ 일본 뷰티시장 신흥 강자
뷰티 편집샵 ‘크리마레’ 일본 뷰티시장 신흥 강자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10.12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개 지점 오픈 일본 집중 공략
 

온라인 쇼핑몰 ‘다홍(DAHONG)’에서 운영중인 프리미엄 코스메틱 편집샵 ‘크리마레(CREE MARE)’가 일본 코스메틱 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출해 K-뷰티의 위상을 다시 한 번 확인했다.

지난 9월 한 달 간 일본 뷰티 시장을 집중 공략한 ‘크리마레’ 5개의 지점들이 일본 소비자들의 주목을 한 몸에 받으며 연달아 성황리에 오픈했다.

글로벌 브랜드들이 다양하게 입점 되어 있는 신주쿠, 후쿠오카, 오사카 등 일본 중심 도시의 대형 백화점에서 오픈 당일부터 현재까지 최상위 매출을 보여주고 있으며, 발 빠른 해외 진출로 일본 뷰티 업계에 자리매김 하는 등 K-뷰티의 신흥 강자로 급부상 했다.

이를 이어 받아 국내를 넘어 쇼핑의 메카 일본을 시작으로 해외 시장을 통해 다양한 유통망을 확대하고, 차별화 된 전략으로 ‘크리마레’의 입지를 더욱 견고히 다질 계획이다.

Creative와 Market의 합성어인 크리마레(CREE MARE)는 H&B 스토어 및 뷰티 편집샵의 개념을 확장시킨 새로운 뷰티 라이프 공간으로, 부담 없이 화장품을 체험할 수 있으며 강남 신논현역 3번 출구와 바로 연결되어 있어 퇴근 후 만남의 장소로 활용하기 좋다.

또한 직구나 해외여행을 통해서만 구입 할 수 있었던 다양한 글로벌 뷰티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어 전 세계 화장품 매장을 여행하는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