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앤서, ‘펩타이드 리프트업 크림’
메디앤서, ‘펩타이드 리프트업 크림’
  • 윤경선
  • 승인 2017.10.12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채워주고, 올려주는 안티에이징 고탄력 크림
 

삼양그룹의 더마케어 전문 브랜드 ‘메디앤서(Medianswer)’가 피부를 탱탱하게 채워주고 탄탄하게 올려주는 안티에이징 고탄력 크림 ’메디앤서 펩타이드 리프트업 크림’을 출시한다.

‘메디앤서’는 생명과학 바이오 기술 선도기업인 삼양바이오팜의 바이오 전문 R&D 기술과 어바웃미의 화장품 노하우를 바탕으로 탄생한 더마케어 전문 브랜드로, 신제품 ‘메디앤서 펩타이드 리프트업 크림(50ml/55,000원)’은 주름개선 기능성의 안티에이징 고탄력 크림이다.

피부 친화력이 높은 펩타이드 성분이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고, 아데노신이 탄력 케어에 도움을 준다. 또한 식물성 달팽이 점액이라 불리는 피토뮤신 성분인 참마뿌리추출물이 함유되어 피부 보습 및 탄력, 진정, 피부결 케어에 도움을 준다. 인체 적용 테스트 결과, 안면리프팅, 피부 탄력, 눈가 주름 등 5가지 피부 노화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확인됐다.

메디앤서 CM 최서연 과장은 “이 제품은 쫀쫀한 농축 실 제형이 피부에 단단하게 밀착되어 유효성분을 보다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실크처럼 부드럽게 마무리되는 것이 특징이다”며, “메디앤서의 대표 제품인 ‘콜라겐 리프트업 밴드’와 함께 사용하면 보다 효과적인 탄력 케어가 가능할 것”이라고 전했다.

‘메디앤서 펩타이드 리프트업 크림’은 공식 홈페이지(www.aboutmeshop.com)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