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정으로 뭉쳐진 화합의 장
열정으로 뭉쳐진 화합의 장
  • 전진용
  • 승인 2017.10.11 1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국대 APP 18기 신입생 환영회
 

지난 9월 28일 남산 제이그린하우스에서 동국대 A.P.P 18기 신입생 환영회가 성대히 개최되었다. 환영회는 직전 기수 선배들이 후배들을 위해 직접 마련해 온 A.P.P만의 전통을 고스란히 이어 받아, 이번에도 17기 원우회의 주관으로 이뤄졌다.

이를 통해 선배들은 진심으로 후배들의 힘찬 출발을 응원하고, 후배들은 A.P.P 과정에 대한 마음가짐을 다시 한 번 확고히 하는 계기가 되었다. 환영회는 1, 2부로 나누어 진행되었다.

1부에서는 박규승 총동문회장의 축사와 17기 유창렬 회장의 환영사가 이어졌다. 이에 감사를 표하는 18기 이종흥 대표의 답사와 남궁영훈 주임교수의 격려사도 빼놓을 수 없었다. 선후배간의 악수를 청하며 인사를 나누는 시간을 기점으로, 행사의 분위기는 한결 무르익었다.

APP 13기 전복희 가수의 축하 공연으로 그 시작을 알렸다. 12기 전민정 시인은 특별히 18기를 위한 자작시를 준비, 낭독해 신입생들을 향한 기대와 애정을 드러냈다.

2부는 이경삼 고문의 건배사를 시작으로18기 신입생들의 장기자랑이 진행됐다. 장기자랑은 바쁜 일정 중에도 짬을 내어 마련한 춤, 노래 등으로 다채롭게 꾸려져 그 어느 때보다 열정으로 뭉쳐진 높은 완성도와 재미를 자랑했다.

한편 동국대 APP 과정은 차별화된 커리큘럼을 통한 국내 최고의 뷰티 엘리트 그룹으로의 자리매김 하고 있으며 이번에 합류한 18기생들을 통해 한단계 더 성장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