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하우스, ‘지니 멀티 밤’과 ‘지니 멀티 오일’ 출시
에뛰드하우스, ‘지니 멀티 밤’과 ‘지니 멀티 오일’ 출시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7.10.11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들뜨고 푸석푸석한 피부에 보습과 영양 부여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전파하는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가 환절기 건조한 피부에 보습을 부여하고 광나는 예쁜 피부를 연출할 수 있는 ‘지니 멀티 밤’과 ‘지니 멀티 오일’을 출시했다.

이번에 새로 출시하는 ‘지니 멀티 밤’은 환절기 들뜨고 푸석푸석한 피부에 보습과 영양을 부여하는 광채 코팅 멀티 밤으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이와 더불어 가벼운 발림성과 높은 흡수력의 ‘지니 멀티 오일’은 ‘지니 멀티 밤’과 함께 환절기 피부 고민을 해결해주는 무궁무진한 활용법을 제안한다. 또한, 이 두 가지 신제품은 천연유래성분으로 구성되었으며 7가지 유해 성분을 배제한 제품으로, 요즘같이 일교차가 큰 환절기에 믿고 사용할 수 있는 피부 해결사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뿐만 아니라 이 두 제품은 ‘멀티’라는 이름의 속성처럼 다채로운 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지니 멀티 밤’과 ‘지니 멀티 오일’ 자체만으로도 보습과 영양은 물론 메이크업 부스팅, 롱래스팅 효과 등 멀티 시너지 기능을 갖추었으며, 그 외에도 헤어 트리트먼트, 보습 슬리핑 팩, 영양 크림, 네일 큐티클 관리, 꿈치 및 각질 관리, 아이크림 대용, 튼살 방지, 자극 없는 제모, 진정 크림 등 상황에 따라 여러 가지 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에뛰드하우스 관계자는 “새로 출시되는 ‘지니 멀티 밤’과 ‘지니 멀티 오일’ 2종은 현재까지 개발된 제품 사용법인 지니 케어만 70여 가지가 넘을 정도로 활용도가 높은 제품으로, 미니멀한 사이즈의 틴 케이스와 튜브 타입으로 제작되어 언제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는 파우치 속 필수 아이템이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