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메직협, 제 29회 1급 기술강사 세미나 개최
한메직협, 제 29회 1급 기술강사 세미나 개최
  • 전진용 bretislav@jangup.com
  • 승인 2017.10.11 1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디비치 김종현 메이크업아티스트 특강 진행
 

(사)한국메이크업전문가 직업교류협회(회장 안미려)는 지난 9월 23일 서울 서울직업전문학교 강당에서 ‘제29회 1급 기술강사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번 세미나는 지난 9월 2일 실기시험에 합격한 총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한국뷰티진흥엽합회박진성 회장의 협회소개 및 국내외 취업전략, (사)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와 (사)한국뷰티스타일리스트직업기능협회에서 시행되는 민간자격검정에 대한 소개와 ‘뷰티인의 인성’이라는 주제로 강연이 실시되었다.

이어서 신세계인터내셔날 코스메틱 브랜드인 비디비치의 김종현 메이크업아티스트가 2017 F/W 트랜드메이크업을 주제로 메이크업을 시연 하였으며, 학생들의 질의응답 시간도 함께 가졌다.

또한 이번 세미나에서는 김구옥 교육이사의 에어브러쉬 급수별 자격검정 안내와 이를 이용한 뷰티메이크업, 아트마스크, 오브제를 이용한 작품을 시연함으로써 학생들의 관심이 높았다.

세미나의 마지막 시간은 베네피트 코리아의 교육팀 이선재 아티스트가 요즘 여성들뿐만 아니라 남성들에게도 관심도가 높은 브로우바 및 왁싱을 시연하였고, 이에 대한 중요성을 설명함으로써 메이크업을 전공하고 있는 학생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는 시간이었다, 이어 베네피트 코리아의 회사소개 및 취업 부분에 대한 소개를 마지막으로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