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가을 화이트닝, 각질 관리부터 시작하자
올 가을 화이트닝, 각질 관리부터 시작하자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10.10 1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완벽한 화이트닝의 시작은 철저한 클렌징!
 

가을은 변덕스러운 날씨에 대한 걱정과 더불어 여름철 선크림을 제때 챙겨 바르지 않아 생긴 기미와 주근깨를 보며 관리의 중요성을 다시금 깨닫는 시기다. 이에 화이트닝 제품을 구매하고자 한다면 제품 구매 전 먼저 챙겨야 할 것이 있다. 무작정 관리를 시작 할 것이 아니라 각질 관리 및 안색 개선을 위한 사전 준비작업! 꼼꼼한 클렌징이 필요하다. 클렌징은 피부관리의 시작이자 기초다. 각질 관리가 되어야 영양성분이 제대로 흡수되고 효과적인 화이트닝이 가능하다. 아무리 좋은 화이트닝 제품이라도 트러블의 원인이 되는 각질이 쌓인 채로 관리를 하면 기껏 신경 쓴 시간과 비용만 날리게 된다.

▶ 디바이스: 클렌징 기능은 기본 마사지까지 가능한 실큰 진동클렌저 퓨어 
꼼꼼한 클렌징도 하고 마사지 기능으로 탄력까지 잡고 싶다면 뷰티 디바이스를 활용해 실용적으로 관리하자. 실큰 진동클렌저 퓨어는 맨손 세안보다 세정 효과가 뛰어난 클렌저로 음파진동 효과를 이용해 클렌징 모드와 마사지모드 2가지 기능으로 사용 가능하다. 일반 피부용 ‘레귤러 브러시’와 예민한 피부를 위한 ‘소프트 브러시’ 2개가 내장되어 있어 피부 타입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클렌징 모드는 미세먼지 딥 클렌징, 모공축소, 윤기개선이 가능하고, 마사지 모드는 효과적인 소닉 음파 마사지 기술이 리프팅, 피부 탄력 개선을 도와준다.

또한 방수제품으로 샤워 및 목욕 시 에도 자유롭게 사용가능 하다. 사용시 과도한 사용으로 인한 피부손상과 트러블 유발을 예방할 수 있도록 사용 60초 후 자동으로 off 타이머 설정이 되어 있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데일리로 사용하기 편리한 충전 식으로, 1회 충전으로 50회까지 사용이 가능하다.
▶ 2IN1: 로라 메르시에 밸런싱 크림 클렌저
귀차니즘의 끝판왕이라면 2IN1 제품으로 간편하게 관리해보자. 로라 메르시에의 ‘밸런싱 크림 클렌저’는 밀키하고 크리미한 텍스처를 가진 크림 클렌저로 당김 없이 말끔한 클렌징을 선사한다. 이중 세안이 필요 없을 정도로 부드럽고 깨끗한 클렌징 효과를 경험할 수 있는 클렌저이다. 코코넛 오일 성분을 포함해 충분한 수분 공급을 통해 세안 후에도 건조하지 않도록 해준다. 중, 건성 피부에 사용하기 좋다. 오일 혼합물과 자연성분으로 피부 보호 및 매끈한 피부결을 선사한다.

▶필링젤: 아이오페 프로 필링 소프트 젤
모공 속 깊숙이 자리잡은 노폐물을 제거하고 싶다면 필링젤을 사용해보자. 아이오페 '프로 필링 소프트 젤'은 식물성 필링 성분을 통해 부드럽게 묵은 각질을 케어하는 수분 필링 젤이다. 식물 유래 성분 셀룰로오즈와 천연 곤약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에 자극 없이 효과적인 각질 제거가 가능하다. 슈가 메이플(설탕 단풍 추출물)에 함유된 AHA(Alpha Hydroxy Acid)*와 보습 성분이 함유된 더블 모이스처 필링™(DOUBLE MOISTURE PEELING™)으로 각질 케어 후에도 더욱 촉촉한 피부를 만들어 준다. 또한 피부과 테스트를 완료하여 3-free 처방으로 보다 편안한 세안제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상쾌하고 부담 없는 향 또한 특징이다.

▶거즈필링: 네오젠 더마로지 바이오 필 거즈 필링 레몬
네오젠의 ‘더마로지 바이오 필 거즈 필링 레몬’은 각질 케어와 함께 칙칙해 보이는 피부를 생기 있게 가꿔주는 일석이조 제품이다. 레몬과 레몬그라스 추출 성분이 함유된 레몬 필링 세럼의 화학적 필링과 100% 순면 실패드의 물리적 필링이 동시에 작용해 묵은 각질과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하고 칙칙하고 거칠어진 피부결을 매끈하게 가꿔준다. 세안 후 물기를 제거한 뒤 순면실 패드면으로 부드럽게 문질러주고, 반대 방향의 물결 패드면으로 피부를 톡톡 두드리듯 정돈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