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큰코리아, 명절증후군 날려버릴 실큰 실루엣 이벤트
실큰코리아, 명절증후군 날려버릴 실큰 실루엣 이벤트
  • 윤경선
  • 승인 2017.10.10 13: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절에 지친 가족에게 필요한 것은 바로 실루엣!’
 

글로벌 넘버원 가정용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실큰(Silk’n) 코리아가 명절증후군으로 지친 온가족을 위한 솔루션으로 실큰 실루엣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10월 한달간 실루엣을 4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명절증후군 타파 이벤트다. 운전에 지친 아빠, 음식 준비에 질린 엄마, 1년 내내 다이어트와 씨름하는 다이어터 아들, 즐거운 명절에도 몸매관리로 스트레스 받는 딸까지 온 가족을 위해 기획됐다. 슬라이더젤 3개를 추가 증정해 뭉친 근육과 뻐근한 팔다리, 울퉁불퉁한 셀룰라이트까지 온 가족이 함께 사용 가능하다.

실큰(Silk’n)의 ‘실루엣’은 집에서도 간편하게 전문샵에서 관리 받은 것 같은 효과를 얻을 수 있고 구매 후 꾸준히 관리 할 수 있어 실용적인 바디관리기다. 피부 10mm 진피층에 침투해 셀룰라이트를 정리해주는 고주파 에너지, 콜라겐 재생을 촉진해 늘어진 피부 탄력을 키워주는 LED 레드라이트, 제품의 효과를 더욱 극대화하고 찜질 기능까지 있는 프락셔널 열에너지가 결합되어 온 가족에게 꼭 필요한 제품이다.

홈스킨이노베이션즈 코리아 실큰 관계자는 “올 추석은 모처럼만의 긴 연휴로 가족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내기 좋다”며 “그렇기에 애프터케어를 확실하게 해 후유증 없이 일상으로 복귀하는 것이 중요하다. 실큰의 실루엣으로 온 가족의 명절증후군을 손쉽게 날려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