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HC, 베스트 셀러 제품 엄선한 추석 선물 세트
AHC, 베스트 셀러 제품 엄선한 추석 선물 세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9.28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 고민, 취향까지 고려한 에스테틱 노하우를 선물해 보세요!
 

에스테틱 노하우를 담은 컨템포러리 스킨케어 브랜드 AHC가 다가오는추석 명절을 맞아 AHC 베스트 셀러 제품을 엄선해 구성한 다양한 추석 선물 세트를 선보인다.

이번 AHC 스페셜 스킨 케어 세트는 부모님과 친척, 주변의 소중한 이들에게 아름다움을 선물하고 싶은 이들을 위해 고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선물 받는 사람의 피부 고민 및 취향까지 고려하여 선물할 수 있어 감사한 마음을 더욱 특별하게 전달할 수 있다.

AHC는 탄력, 영양, 생기, 피부 밸런스 등 피부 고민 및 취향에 따라 최적의 에스테틱 노하우를 제공할 수 있도록 리얼 콜라겐 5종 세트, 블랙 캐비어 5종 세트, 바이탈 골든 콜라겐 5종 세트, 바이탈 블랙 씨드 5종 세트 총 4가지의 풍성하고 알찬 구성을 준비했다.

리얼 콜라겐 5종 세트는 하이드롤라이즈드 콜라겐을 함유하여 탄력있고 촉촉한 피부를 위한 집중 탄력 케어 솔루션 제품이다. 리얼 콜라겐 토너, 리얼 콜라겐 로션, 리얼 콜라겐 크림, 캡처 콜라겐 크림, 프라이빗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로 구성되었으며, 급작스러운 온도 변화로 인해 탄력이 떨어지기 쉬운 환절기 및 가을철 피부 회복에 효과적이다.

블랙 캐비어 5종 세트는 풍부한 영양을 담은 고급 캐비어 성분이 함유돼 촉촉하고 부드러운 피부로 가꾸어 주는 집중 영양 케어 솔루션으로 피부 본연의 건강하고 맑은 아름다움을 찾아주는 데 탁월하다. 블랙 캐비어 토너, 블랙 캐비어 로션, 블랙 캐비어 크림, 캡처 히아루로닉 앰플, 프라이빗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로 구성된다.

피부 정화에 도움을 주는 금 성분과 콜라겐 성분의 완벽한 조합을 갖춘 바이탈 골든 콜라겐 5종 세트는 영양감 넘치고 활력 있는 피부로 거듭나기 위한 탄력 및 생기 케어 솔루션을 선사한다. 바이탈 골든 콜라겐 토너, 바이탈 골든 콜라겐 로션, 바이탈 골든 콜라겐 크림, 캡처 콜라겐 앰플, 프라이빗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로 구성되었으며, 탄력과 보습 및 생기 모두 채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마지막으로, 바이탈 블랙 씨드 5종 세트는 블랙 씨드 컴플렉스의 풍부한 필수 영양 성분이 함유돼 촉촉하고 탄탄한 피부로 가꾸어 주는 탄력 및 영양 케어 솔루션이다. 피부를 건강하고 유연하게 가꾸어 주며, 바이탈 블랙 씨드 토너, 바이탈 블랙 씨드 로션, 바이탈 블랙 씨드 크림, 캡처 콜라겐 앰플, 프라이빗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로 구성된다.

한편, AHC 추석 선물 세트는 쇼핑백도 같이 증정해 소중한 이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더욱 예쁘게 전달할 수 있다. 온라인 쇼핑몰인 위메프, 티몬, G마켓, 11번가, GS샵, 네이버뷰티윈도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