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샘 ‘미네랄라이징 크리미 컨실러’ TV CF 영상 공개
더샘 ‘미네랄라이징 크리미 컨실러’ TV CF 영상 공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9.27 12: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린, 미네랄라이징 크리미 컨실러 제품으로 완벽 피부 선보여
 

글로벌 에코 더샘(사장 : 김중천)이 잡티는 지우고 촉촉은 더해 인기 베스트셀러로 자리 잡은 ‘더샘 미네랄라이징 크리미 컨실러’의 CF를 공개했다.

광고 영상은 더샘 모델 레드벨벳의 아이린이 출연해 촉촉하면서도 우수한 커버력을 자랑하는 ‘미네랄라이징 크리미 컨실러(Mineralizing creamy concealer)’의 특징을 담아냈다. 광고 영상 속에서 아이린은 더샘 미네랄라이징 크리미 컨실러를 사용해 결점 없이 촉촉하게 커버한 피부 표현에 놀란 듯 미소 짓는 모습으로 “커버천재”라고 말하며 매력을 발산했다.

잡티는 지우고 촉촉은 더해 무결점 피부를 완성시킨 더샘의 ‘미네랄라이징 크리미 컨실러’는 셀틱워터와 내추럴 세라마이드를 포함한 미네랄 워터의 풍부한 미네랄 성분으로 촉촉함을 더해주고, 크리미한 질감의 텍스처가 피부 결점 및 잡티 등 커버하고 싶은 결점 부위에 부드럽게 슬라이딩 되어 가볍고 얇게 밀착된다. 특히, 미네랄 파우더가 함유되어 땀이나 피지로 인해 메이크업이 무너지는 것을 방지하고, 다크닝 없이 맑고 결점 없는 피부를 연출하는데 도움을 준다.

레드벨벳 아이린과 함께한 더샘 미네랄라이징 크리미 컨실러 CF는 TV와 더샘 공식 홈페이지, 페이스북, 유튜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