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큐브, 데일리 각질 케어 ‘제로 파우더 클렌저’
메디큐브, 데일리 각질 케어 ‘제로 파우더 클렌저’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9.27 12: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 저자극 시험 완료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메디컬 피부를 연구하는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큐브가 데일리 각질 케어를 할 수 있는 ‘제로 파우더 클렌저’를 오는 29일 선보인다.

메디큐브의 ‘제로 파우더 클렌저’는 마일드한 사용감의 특징으로 자극 없이 매일 각질 관리를 할 수 있다. 피부 진정과 보습에 도움을 주는 파우더 타입의 클렌저로 미세한 알갱이가 부드럽게 각질을 제거해준다.

또한 각질 케어 후 피부 진정과 보습에 도움을 주는 알로에베라잎즙이 함유되어 있어 촉촉한 수분감을 느낄 수 있다. 피부 저자극 시험에 대한 임상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위생적인 관리가 가능하도록 용기 기능에도 신경을 썼다. 보통 파우더 클렌저는 제품의 특성상 습기에 약하나, 제로 파우더 클렌저는 내부에 2중 캡을 내장해 제품을 더 오래 보송보송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원터치형 뚜껑을 적용해 편의성과 휴대성을 높였다.

사용방법은 물기가 있는 손바닥에 적당량을 덜어 거품을 낸 후, 가볍게 마사지 하듯 세안하고 미온수로 깨끗이 닦아주면 된다. 사용시 물의 양을 적게 하면 미세한 알갱이가 보다 효과적으로 각질을 제거해준다.

메디큐브 관계자는 “가을은 건조한 날씨, 일교차 등으로 인해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가 깨지고 각질이 증가해 평소보다 각별한 피부 관리가 필요하다”며 “신제품 ‘제로 파우더 클렌저’는 자극 없이 매일 편리하게 피부에 쌓인 각질과 노폐물을 제거할 수 있어 가을에 매우 유용한 제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메디큐브 제품은 공식 온라인몰 및 전국 롭스 매장, 롯데백화점 등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메디큐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