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어힐스, 파리서 K뷰티 in 유럽 성료
퓨어힐스, 파리서 K뷰티 in 유럽 성료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9.27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리오노 600개 매장 런칭 성공적
 

세계 속에 K-Beauty를 선도하는 ㈜아미코스메틱이 소유한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퓨어힐스가 9월 22일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코트라(Kotra) 주관 K뷰티 in 유럽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치며 프랑스 대표 뷰티 유통 체인 마리오노(Marionnaud)에서 런칭했다.

마리오노는 뷰티의 본고장인 프랑스 내 600여개의 매장을 보유하며 유럽 시장에서 세포라(Sephora)와 어깨를 나란히 하는 대형 뷰티 유통 채널이다. 퓨어힐스는 프랑스 최대 번화가인 샹젤리제 거리(Champs-Élysées)의 플래그쉽 스토어를 비롯하여 마리오노 600개 매장에서 프로폴리스 라인(Pureheals propolis line)과 센텔라 라인(Pureheals centella line) 그리고 시트 마스크팩을 소개한다. 가장 큰 소득은 단품이 아닌 브랜드 전체관으로 오픈하며 보다 다양한 제품을 프랑스 고객들에게 알리게 되었다는 점이다. 또한 10월 2일부터 15일까지 보름동안 런칭을 기념하여 대규모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프랑스 고객들에게 퓨어힐스를 적극적으로 알릴 예정이다.

이미 7월 11일 프랑스 파리에서 현직 프랑스인 저널리스트 50명을 초대하여 대대적인 PR PRESS EVENT를 성공적으로 마쳤으며 9월 22일 프랑스 파리에서 코트라를 통해 진행된 K-Beauty in Paris에서도 현지 대형유통 바이어들과 뷰티 인플루언서 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퓨어힐스는 “뷰티의 본고장 프랑스의 대표적인 유통 채널에서 퓨어힐스가 런칭되어 감회가 남다르다”며 “유럽 고객들이 퓨어힐스의 귀여운 패키지와 자연주의 전성분 등에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