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가자헤어비스, K-뷰티 기술력 전수
이가자헤어비스, K-뷰티 기술력 전수
  • 전진용 bretislav@jangup.com
  • 승인 2017.09.26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만 헤어디자이너 스타일링 교육
 

글로벌 뷰티 브랜드 이가자헤어비스(대표원장 이가자)가 지난 12일부터 14일까지 3일간 대만의 뷰티 브랜드 '해피헤어'(HAPPYHAIR) 소속 디자이너를 대상으로, 한국의 최신 스타일링 방법을 교육했다고 밝혔다. 대만 미용인 대상 세미나를 통해 이가자헤어비스 기술력의 우수성을 인증한 것.

미용 기술 교류를 통한 대만 미용인의 기술력 발전을 위해 이루어진 이번 세미나는 이가자헤어비스 공식 교육기관인 이가자&아카데미에서 진행되었으며, 이가자헤어비스 잠실롯데점 임송아 점장과 청담본점 최병원 실장이 각각 섬세한 업스타일 기술과 한국 최신 트렌드를 소개하는 남•녀 디자인 펌을 선보였다. 또한, 이가자헤어비스 잠실롯데점과 홍대점 견학을 통해 한국 미용 서비스를 경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금번 세미나를 통해 교육받은 업스타일을 직접 연출해보는 트레이닝 코스를 체험한 대만 해피헤어 소속 디자이너들은 "소통하고 참여하는 교육 방식이 인상적이었다"며 "눈으로만 볼 때보다 더 확실하게 배울 수 있어 좋았다"고 밝혔다. 또한, "대만과는 확연히 다른, 한국식 스타일링을 통해 한국 미용 트렌드와 기술을 습득할 수 있어 유익한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들은 적극적으로 질문하고 사진과 비디오 촬영을 하는 등 한국 미용 교육에 관심과 열의를 보였다.

이가자헤어비스 관계자는 "K-뷰티가 전 세계의 트렌드를 리드하면서, 한국 미용 세미나는 해외 미용인들의 필수 코스가 되었다"며 "이가자헤어비스는 K-뷰티 대표 브랜드로서, 헤어•메이크업 쇼, 해외 디자이너 세미나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한국 미용과 이가자헤어비스의 우수성을 알리고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갈 수 있도록 열정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가자헤어비스는 중국 선양에서 헤어&메이크업 쇼 'Lovely Korea Beauty Premium'을 진했다. 지난 9월 21일, 22일 양일간 열린 해당 행사는 한국 미용에 관심이 많은 중국인을 대상으로, 이가자헤어비스의 유명 헤어 디자이너와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한국의 최신 트렌드를 시연하고 K-뷰티 체험 기회를 제공했다. 또한 10월 중 종로2가 사거리(금강제화 건너편)에 종로점 오픈도 앞두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