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디아니 바디&페이셜 클렌징 패드
뷰디아니 바디&페이셜 클렌징 패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9.26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일드한 클렌징과 각질 제거
 

자연 재료의 배합을 통한 건강한 아름다움을 연구하는 뷰디아니(BEAUDIANI)가 마일드한 클렌징과 각질 제거를 도와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꿔주는 클렌징 패드 2종을 출시한다. 휴대와 보관이 용이해 여행시 사용하기 좋은 클렌징 패드이다.

뷰디아니 바디 클렌징 패드(BEAUDIANI BODY CLEANSING PAD)와 뷰디아니 페이셜 클렌징 패드(BEAUDIANI FACIAL CLEANSING PAD)는 피부 속 노폐물을 제거하고 각질 및 모공 케어를 도와 건강하고 깨끗한 피부로 가꿔준다. 캐롯씨드 오일이 담긴 에센스 포뮬라로 클렌징 후에도 피부가 당기지 않도록 촉촉하게 보호해주며 코코넛계 자연유래 계면활성제를 함유하여 마일드한 세정을 도와준다. 뷰디아니 바디 클렌징 패드와 페이셜 클렌징 패드는 미세한 매쉬망과 풍부한 거품이 부드러운 필링 효과와 딥 클렌징을 완성해주며, 또한 페이셜 클렌징 패드는 뷰디아니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원단인 디어파인(DIAFINE)을 덧대어 피부에 닿는 자극을 최소로 줄여준다.

뷰디아니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원단인 디어파인(DIAFINE)은 피부에 무해하다는 가장 엄격한 테스트인 외코텍스(Oeko-Tex)에서 인증 받았다. 외코텍스(유럽섬유제품 품질인증기관)의 1등급 클래스는 연약한 아이 피부에 닿아도 유해하지 않아 영유아의 장난감을 비롯해 의류에 사용할 수 있다는 의미를 가진다. 또한 뷰디아니의 디어파인은 초극세사+해조원사+초극세사 3층 원단 구조로 초극세사는 피부에 최대한 자극을 주지 않고 밀착력을 극대화 시켜 에센스가 피부에 잘 흡수되도록 도와주고, 해조원사는 피부의 노폐물을 배출시키는 역할을 한다.

바디 클렌징 패드는 자몽껍질오일(자몽오일)의 달콤하고 상큼한 향으로 더욱 기분 좋은 클렌징을 도와주며, 페이셜 클렌징 패드는 천연 오렌지꽃 오일(네롤리)향으로 세안 시 아로마 테라피 효과 및 상쾌하고 향기로운 클렌징을 즐길 수 있다. 뷰디아니의 신제품 클렌징 패드 2종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beaudiani.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