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어힐스, 추석선물세트 ‘꿀단지패키지’
퓨어힐스, 추석선물세트 ‘꿀단지패키지’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9.26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꿀벌이 만든 피부 보습성분 ‘프로폴리스’ 함유 제품 구성
 

자연주의 브랜드 ‘퓨어힐스’에서 금년 추석을 맞이해 프로폴리스 추출물로 피부에 유수분 보습막을 형성해 차가워진 가을바람에도 피부를 지켜줄 프로폴리스 제품으로 구성된 ‘꿀단지패키지’를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되는 ‘꿀단지패키지(대)’에는 프로폴리스를 80%를 함유해 피부 속 보습장벽을 튼튼하게 채워주는 ‘프로폴리스 80 크림’과 함께 캡슐로 휴대가 간편해 어디서나 광채나는 피부로 관리할 수 있는 ‘프로폴리스 80 슬리핑 캡슐팩’ 2개가 포함되어있다. 또한, 프로폴리스 80 슬리핑 캡슐팩 2개로 구성된 ‘꿀단지패키지(소)’ 패키지는 귀여운 패키지에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어 선물용으로도 적합하다.

퓨어힐스 프로폴리스 라인은 꿀벌이 만들어낸 프로폴리스를 함유하고, 민감한 피부 진정을 돕는 알로에워터, 피부 윤기 부여 및 광채 연출을 돕는 18가지 식물성 오일을 담아 피부에 유/수분 보호막을 형성한다. 또한, 아데노신 및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을 함유해 미백과 주름개선의 이중기능성 제품으로 건조한 바람과 자외선에 자극 받기 쉬운 가을철 피부관리 제품으로 적합하다.

퓨어힐스 관계자는 “남녀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프로폴리스 라인으로 피부를 아름답게 관리할 수 있도록 패키지를 준비했다.”며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으로 성의있는 선물을 할 수 있는 실속 있는 구성의 퓨어힐스 선물세트와 뜻 깊은 한가위 명절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퓨어힐스 ‘꿀단지 패키지’는 퓨어힐스 공식 홈페이지와 소셜 커머스 사이트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