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바스, 아르간 오일 핸드로션
해피바스, 아르간 오일 핸드로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9.26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순하고 깊은 보습 효과 선사
 

행복감성을 전하는 토탈 바디케어 브랜드 해피바스가 대표 보습라인 ‘내추럴 24’ 라인의 신제품 아르간 오일 핸드로션을 출시했다.

해피바스의 ‘내추럴 24’는 자연의 선물로 불리는 천연 고보습 원료인 아르간을 냉압착 방식으로 추출한 오일과 피부 장벽을 강화해주는 보습성분을 함유해 자연 그대로의 순하고 깊은 보습 효과를 선사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새롭게 출시된 아르간 오일 핸드로션(450ml/1만1천원)은 ‘신의 오일’이라고 불리는 아르간 오일을 주 성분으로 만든 핸드로션으로 소량만 사용해도 건조하고 당기는 손과 손톱 주변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케어하며 쉐어버터 성분이 촉촉함이 오래 가도록 보습막을 형성해준다.

풍부한 수분감의 저점도 로션 제형으로 넓은 면적에 빠르게 롤링되어 간편하며 끈적임 없이 촉촉한 사용감으로 핸드 마사지용으로 사용하기 적합하다. 450ml의 넉넉한 용량으로 가정뿐 아니라 사무실·사업장 등에서 여럿이 함께 쓰기에도 좋다.

피부과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동물성원료, 광물성오일, 타르색소, 트리에탄올아민, 폴리아크릴아마이드 등 화학성분 5 Free 처방으로 더욱 안심할 수 있다.

해피바스 내추럴 24 아르간 오일 핸드로션은 전국 대형마트와 할인점 및 온라인 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