립케어 전문 브랜드 챕스틱, ‘챕스틱 투스텝 케어’
립케어 전문 브랜드 챕스틱, ‘챕스틱 투스텝 케어’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9.26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각질제거, 수분충전 립스크럽 립밤 패키지
 

한국화이자제약(대표이사 사장 오동욱)의 립케어 전문 브랜드 챕스틱이 입술 각질 고민이 많아지는 환절기를 앞두고 각질 제거와 수분 충전에 도움을 주는 립스크럽립밤 패키지 ‘챕스틱 투스텝 케어(ChapStick 2-Step Care)’를 출시했다.

이번 가을 새롭게 선보이는 ‘챕스틱 투스텝 케어’는 입술 각질을 제거하는 립스크럽 ‘토탈 하이드레이션 컨디셔닝 립스크럽(Total Hydration Conditioning Lip-scrub)’과 보습진정보호 3가지 효과를 한번에 선사하는 립밤 ‘토탈 하이드레이션 3 in 1(Total Hydration 3 in 1 Lip-therapy)’ 등 2개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토탈 하이드레이션(Total Hydration)’은 챕스틱이 뷰티 고관여자들을 위해 개발한 어드밴스드 립케어 라인이다.

‘토탈 하이드레이션 컨디셔닝 립스크럽’은 립밤만으로 쉽게 잠재우기 힘든 입술 각질을 슈가 크리스탈과 코코넛, 마라쿠자 등 열대과일 오일의 자연 유래 성분으로 매끄럽고 촉촉하게 가꿔준다. 젖은 입술에 소량을 덜어내 원형을 그리며 부드럽게 문지른 후 물로 헹구거나 물티슈로 닦아내면 간단하게 매끈하고 촉촉한 입술로 정리할 수 있다. 후레쉬 페퍼민트향으로 페퍼민트 특유의 시원한 청량감을 선사한다.

이와 함께 구성되는 립밤 ‘토탈 하이드레이션 3 in 1’은 아쿠아 모이스처(보습), 오메가 3/6/9(진정) , 식물성 마데카소사이드(보호) 등의 성분으로 보습보호진정 3가지 기능을 한번에 제공한다. 쿨링 페퍼민트, 와일드 아사이베리 두 가지 향으로 출시되며 각 립밤이 립스크럽과 묶인 ‘챕스틱 투스텝 케어’로 구입하거나 각 제품을 별개로도 구입 가능하다.

챕스틱은 ‘챕스틱 투스텝 케어’ 출시와 동시에 새로운 온라인 광고 <매끈촉촉 투-스텝 립케어>편을 선보였다. 이번 광고는 다양한 립 메이크업을 완벽하게 연출하기 위해 입술에도 각질 제거와 수분 충전 등의 기초 관리가 필요하다는 점과 챕스틱 투스텝 케어의 특장점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영상에서는 ‘투스텝 케어’라는 이름처럼 립 메이크업 준비 단계를 두 단계로 나눠 입술 각질을 정돈하고(1단계) 수분을 채워(2단계) 립메이크업을 준비하는 과정을 담았다. 지난 해에 이어 이번 광고에서도 당당하고 유니크한 이미지의 패션 모델 여연희와 함께했다. 이번 광고는 포털 사이트와 챕스틱 공식 홈페이지(http://chapstick.pchkorea.co.kr), 유튜브 채널(https://youtu.be/yqeWF5uPmM8)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제품 챕스틱 투스텝 케어(챕스틱 토탈 하이드레이션 컨디셔닝 립 스크럽 페퍼민트 + 챕스틱 토탈 하이드레이션 3 in 1 립테라피) 및 챕스틱 컨디셔닝 립스크럽 단독 제품은 올리브영에서 단독 판매되며, 이 외에 챕스틱 토탈 하이드레이션 3 in 1 립밤을 비롯한 전 제품은 올리브영을 포함한 헬스앤뷰티(H&B) 스토어, 약국, 대형마트, 화이자컨슈머헬스케어몰(http://pchmall.co.kr/)에서 구입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