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절기 건조하고 거칠어진 남성 피부 아이템
환절기 건조하고 거칠어진 남성 피부 아이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9.26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이스뷰티 ‘나이스휘 옴므 더 스피릿 스킨케어세트’
 

환절기 남성 피부관리를 위해서는 피부에 수분을 채워 메마른 피부에 기운을 불어 넣어주는 남성보습 화장품 선택이 중요하다. 이에 깨끗한 물 건강한 아름다움을 표방하는 청호나이스뷰티(대표이사 이석호)가 나이스휘 옴므 더 스피릿 스킨케어세트를 강력 추천한다.

나이스휘 옴므 더 스피릿 스킨케어세트는 스킨&로션 2종세트로 구성되어, 베타 글루칸, 대나무 추출물, 병풀 추출물, 연꽃, 낙우송, 불두화를 주요 성분으로 해 피부자극은 최소화 하며 과도한 피지분비 조절에 효과적이다. 또한 유·수분 밸런스 유지 및 외부의 유해한 환경에 대한 피부 저항 증진에 도움을 주는 남성 전용 스킨 케어 제품이다.

사용은 먼저 스킨으로 피부를 정돈해 준 후 에멀젼으로 얼굴 전체에 발라 흡수시켜주면 되는데, 스킨을 통해 세안이나 면도 후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피지 컨트롤, 노폐물 제거 등의 효과를 볼 수 있으며, 에멀젼을 통해서는 유수분 밸런스를 유지해 피지조절 및 번들거림을 막고 모공, 탄력, 칙칙함을 체계적으로 관리 예방할 수 있다.

또한 여드름이나 뽀루지가 고민인 남성들에겐 국소용 트러블케어 제품인 빠이요(PAYOT) 빠뜨 그리즈가 효과적이다. 빠뜨 그리즈는 성난 피부를 진정시키고 문제 부위를 효과적으로 케어해 깨끗한 피부결로 되돌려주며, 산화아연 성분이 과잉피지를 흡수하고 스윗아몬드 오일이 피부의 진정과 보습을 제공하며, 쫀쫀한 크림 제형으로 만들어져 밀착력 또한 우수하다.

나이스뷰티 관계자는 “가을이 되면 남성피부는 과다한 피지 분비로 모공이 두드러져 보이고, 수분부족으로 자주 각질이 일어난다. 또한 면도로 인한 자극으로 피부가 민감해져 뾰루지 등의 염증이 생기기 쉽다”며, “나이스휘 옴므 더 스피릿 스킨케어세트를 통해 부족한 수분도 채우고 빠뜨 그리즈로 트러블도 케어해 진정한 가을남자로 거듭나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나이스휘 옴므 더 스피릿 스킨케어세트와 빠뜨 그리즈 제품에 대한 상세사항은 나이스뷰티 쇼핑몰인 나이스뷰티 (http://www.naisbeauty.co.kr )에서 확인 해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