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네즈, 레트로를 입다
라네즈, 레트로를 입다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7.09.26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네즈 X YCH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라네즈는 LANEIGE MEETS FASHION의 네 번째 프로젝트로 ‘라네즈 X YCH’ 콜라보레이션을 한정 출시한다.

‘LANEIGE MEETS FASHION’은 라네즈가 매년 진행하는 패션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로, 뷰티와 패션의 조화로운 만남을 통해 ‘패셔너블 뷰티’라는 새로운 트렌드를 창출해, 화장품을 가지고 싶고 보여주고 싶은 ‘패셔너블 아이템’으로 탄생시킨다. 2017년, 그 네 번째 프로젝트는 클래식한 감성을 베이스로 펑키함과 페미닌한 디테일을 가미해 새로운 트렌드를 주도하는 패션 브랜드 YCH와 함께 하며, 라네즈 X YCH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통해 더욱 특별한 2017 F/W 메이크업 아이템을 선보인다.

라네즈 X YCH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클래식한 헤링본 패턴과 울 패브릭, 그리고 도트 포인트로 레트로 무드를 더해 한층 특별해진 제품 용기가 눈길을 끈다. 이번 컬렉션은 매끄럽고 균일하게 스며드는 컬러 톤 보정 베이스 쿠션인 ‘스킨 베일 베이스 도트 쿠션’, 라인과 브로우 컬러링까지 한 번에 가능한 신개념 쿠션 타입의 ‘아이브로우 쿠션-카라’, 그리고 매트한 투톤 그라데이션 립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신제품 ‘투톤 매트 립 바’까지 총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라네즈 X YCH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처음 선보이는 ‘투톤 매트 립 바’는 고발색 매트 컬러와 벨벳 립 프라이머가 만나 건조함 없이 편안한 투톤 그라데이션을 연출해주는 새로운 투톤 립 바다. 겉은 보송하고 속은 촉촉하게 선명한 컬러가 각질 부각 없이 지속되는 투톤 매트 립 바는 F/W 메이크업으로 대표되는 레드 컬러와 말린 장미 컬러부터, 사랑스러운 핑크 컬러까지 총 4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라네즈 X YCH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9월 25일부터 일부 아리따움 매장과 온라인 몰(아리따움닷컴, 아모레퍼시픽 몰, 11번가, 롯데닷컴,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먼저 출시됐다. 선 런칭 기간 동안 라네즈 X YCH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에코백과 라네즈 X YCH 쿠션 제품 용기가 선착순으로 증정됐으며, 9월 29일부터는 전국 아리따움 매장 및 라네즈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라네즈 로드샵(충무로점, 이대점, 가로수길점)과 아모레퍼시픽 몰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