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큰, 스타일뷰티 ‘고주파 디바이스 사용’ 꿀팁 공개
실큰, 스타일뷰티 ‘고주파 디바이스 사용’ 꿀팁 공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9.25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탄력 있는 피부와 V라인 얼굴 만들기
 

글로벌 넘버원 가정용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실큰(Silk’n) 코리아가 스타일뷰티에서 고주파 디바이스 사용 꿀팁을 공개했다. 9월 21일 방송된 여성전문오락채널 트렌디(TRENDY) 채널의 뷰티 프로그램 스타일뷰티에서는 생기 넘치고 탄력 있는 피부와 V라인 얼굴을 만드는 데 도움을 주고 탄탄한 바디관리를 도와주는 디바이스를 주제로 한은정이 사용하는 디바이스 제품 추천 내용을 다뤘다.

이날 방송에서는 나이가 들수록 고민인 콜라겐 생성 및 목 어깨 승모근 피부 등 다양하게 관리할 수 있는 고주파 기기 사용법을 중점으로 효과적인 실큰 페이스타이트 디바이스 사용 방법이 소개됐다. 아래에서 위로 리프팅 하듯이 피부결을 따라 관리해주면 효과적으로 관리가 가능하고, 고주파에너지가 일반적인 LED 라이트 테라피 만으로는 부족한 침투력을 커버해 진피층까지 관리해준다는 고주파 기기 만의 장점을 소개했다.

또한 부위별로 5분정도만 투자해도 효과적으로 관리가 가능하고, 함께 사용하는 젤의 비용 때문에 걱정할 필요 없이 전용젤이 아닌 수딩젤을 활용해 사용이 가능하다는 중요한 팁을 공개했다.

그 중에서도 날씬한 바디관리를 도와주는 뷰티템으로 마우스형태의 편안한 그립감으로 넓은 출력창이 돋보인 실큰 실루엣 고주파 바디관리기가 이목을 집중시켰다. 콩슈니는 “야식으로 인해 숨겨진 뱃살이 고민인데 넓은 출력창으로 허벅지와 셀룰라이트를 관리할 수 있어서 너무 좋다”며 “근육통과 부종 완화에도 좋고 간단하고 쉽게 관리할 수 있다“며 제품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냈다.

이번 방송은 채널 트렌디(TRENDY) 채널에서 방영 해 실큰 뷰티 디바이스 활용 꿀팁에 대한 한은정, 김기수, 콩슈니, 문송희의 솔직 후기를 만나볼 수 있다. 재방송과 네이버TV, 유튜브, 인스타 등을 통해서도 다시 시청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