댕기머리 ‘룩앳 헤어로스 민티치노’ 왓슨스 런칭
댕기머리 ‘룩앳 헤어로스 민티치노’ 왓슨스 런칭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9.25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성 및 지루성 두피 개선에 효과적
 

두리화장품이 지성 및 지루성 두피에 효과적인 샴푸 ‘룩앳 헤어로스 민티치노’를 왓슨스에 런칭했다. 두리화장품(대표이사 주승철)은 상쾌한 사용감과 지성 및 지루성 두피 개선 및 모발 보습이 장점인 ‘룩앳 헤어로스 민티치노’ 헤어케어 라인을 왓슨스에 런칭했다고 25일 밝혔다.

두리화장품이 이번에 왓슨스에 런칭한 ‘룩앳 해어로스 민티치노’는 2015년 왓슨스에서 가장 사랑 받는 제품을 선정하는 ‘HWB 어워즈’ 수상 제품인 ‘룩 앳 헤어로스’ 라인에 새롭게 추가된 제품이다.

지성 및 지루성 두피에 도움을 주는 티트리 오일과 단백질 성분이 함유된 커피 추출물, 우유 단백질이 함유되어 두피 트러블을 방지하고 모발 보습에 도움을 준다.

‘룩앳 헤어로스 민티치노’는 식약처 허가 탈모방지 의약외품으로, 힘없이 빠지는 모발은 잡아주고 가늘어진 모발은 힘있고 건강하게 만들어 준다. 또한 한방 추출물이 두피에 청량감을 부여하고 깨끗하게 세정시켜 준다.

‘룩앳 헤어로스 민티치노’는 샴푸(500ml)와 트리트먼트(500ml) 두가지 제품으로 출시되었으며, 가격은 샴푸와 트리트먼트 모두 1만5천900원이다.

댕기머리 ‘룩앳 헤어로스 민티치노’ 제품은 전국 왓슨스 매장과 온라인몰(shop.watsons.co.kr)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