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지마마이펫, 놀다가게 오프라인 매장 입점
울지마마이펫, 놀다가게 오프라인 매장 입점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9.25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프라인 유통 통해 고객 접점 확대
 

눈물이 아닌 웃음으로 보답하는 반려동물 전문기업 울지마마이펫(대표 김화영)이 최근 놀다가게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했다. 입점한 매장은 롯데백화점 광복점,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몰점, AK백화점 수원점, AK백화점 분당점, 홈플러스 부천상동점, 홈플러스 동수원점, 스타필드 고양점 총 7개 지점이다.

놀다가게에 입점한 제품으로는 10in1 기능으로 한 가지 제품만으로 클렌징과 함께 모든 효과를 느낄 수 있는 만능비누, 샴푸만으로 해결하지 못한 반려동물의 모질 관리 및 각질 케어를 도와주는 만능가루 고체솝, 일상생활에 지친 반려동물의 바디를 부드럽게 이완시키고 피부에 영양을 부여해주는 만능마사지오일, 자연유래 식물성분 병풀추출물 함유로 민감하고 예민해진 피부진정에 도움을 주며 건조한 피부에 촉촉한 보습감을 부여해주는 만능멀티밤 등이 있다.

울지마마이펫은 사람과 동물의 소통을 제 1원칙으로 생각하는 순수 자연주의 펫스킨케어 전문 브랜드로써, 반려동물 1000만 시대에 보다 더 안전하고 깨끗한 펫 미용케어를 선도한다는 콘셉트를 지녔다.

울지마마이펫 관계자는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소비자들과 직접적으로 소통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최근 박람회 참가를 통해서도 브랜드에 대한 높은 관심을 체감할 수 있었다. 앞으로도 온라인 뿐만 아니라 오프라인 유통에도 힘을 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울지마마이펫은 놀다가게 입점 제품 외에도 만능치카치약, 만능워터리스샴푸, 만능인기쟁이탈취제 등을 판매하고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www.dontcrymypet.com)에서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