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기스틱 ‘바실리사’, 올리브영 입점
향기스틱 ‘바실리사’, 올리브영 입점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9.22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본 26만개 판매 돌파 국내 론칭
 

일본 26만개 판매 돌파(피츠 코퍼레이션 케이케이 2016.10.01~ 2017.06.30 자사 집계기준 바실리사 퍼퓸 스틱 브랜드 일본 내 전체 판매수량) 인기 향수 브랜드 ‘바실리사’가 9월 말부터 국내 론칭과 동시에 국내 대표 헬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에 입점하여 판매된다.

바실리사는 여성의 아름다움, 우아함, 신비로운 모습을 향으로 담아낸, 일본 론칭 후 26만개 판매 신화를 달성한 향수 브랜드다. 동물 이미지가 담긴 아기자기한 고체 퍼퓸 스틱에서 풍기는 부드럽고 은은한 향기는 마치 동화 속 나라에 온 듯한 기분을 선사한다.

올리브영에서 만나볼 수 있는 바실리사 퍼퓸 스틱은 총 5종으로 앵무새 패키지에 피오니&로즈 향을 선사하는 ‘안나’, 토끼 패키지에 딸기&바닐라 향을 선사하는 ‘메리사’, 사자 패키지에 복숭아&프리지아 향을 선사하는 ‘올리버’, 고양이 패키지에 페어&자스민 향을 선사하는 ‘벤자민’, 유니콘 패키지에 체리&마시멜로 향을 선사하는 ‘피오나’가 있다.

바실리사 퍼퓸 스틱은 파우치 속에 쏙 들어가는 아담한 사이즈로 휴대성이 좋아 언제 어디서나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고체 스틱으로 가방에 넣어도 깨지거나 자동 펌핑 될 위험이 없어 부담없이 편하게 들고 다니기 좋다.

바실리사는 9월 말 부터 올리브영 매장(일부 매장에 한함)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