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에무라, 배우 고준희 ‘루즈 언리미티드’ 립스틱 화보
슈에무라, 배우 고준희 ‘루즈 언리미티드’ 립스틱 화보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9.22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렬한 립 컬러로 완성한 4가지 메이크업 룩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슈에무라(Shu uemura)가 배우 고준희와 함께한 신제품 ‘루즈 언리미티드’ 립스틱 화보를 공개했다.

강렬한 립스틱 컬러가 눈길을 끄는 이번 화보는 매거진 ‘인스타일(Instyle)’과 함께 진행한 메이크업 화보로, 슈에무라 신제품 ‘루즈 언리미티드’ 립스틱 출시에 맞춰 진행됐다. 고준희는 가을에 어울리는 로즈 컬러부터 레드, 와인 색상까지 눈길을 사로잡는 립 컬러로 서로 다른 매력의 4가지 메이크업 룩을 연출, 트렌드세터로서의 면모를 아낌없이 과시했다.

이번 화보에서 고준희는 보이쉬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매력을 동시에 어필하는 숏컷 헤어에 여성스러운 블라우스부터체크 자켓, 가죽 원피스까지 다양한 의상을 완벽히 소화하며 시크한 매력을 뽐냈다. 누디한 색상의 아이섀도우와 무심한 듯 부드러운 느낌의 말린장미 립 컬러가 돋보이는 ‘인디로즈’ 룩을 연출하는가 하면, 와인처럼 진한 컬러를 입술에 꽉 채워 바른 ‘일렉와인’ 룩을 선보이기도 했다. 또한 레드 하운드투스 자켓을 걸친 그녀는 매혹적인 레드 립을 매칭해 ‘디스코 레드’ 룩을 표현, 맑은 피부를 돋보이게 하는 베이스 메이크업에 짙은 레드 립으로 포인트를 준 ‘쎈 레드’ 룩까지 생생한 립 컬러가 돋보이는 4가지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이번 화보에서 고준희가 사용한 제품은 슈에무라의 새로운 립 컬렉션인 ‘루즈 언리미티드’ 립스틱으로, 여성스러운 로즈, 코랄부터 레드, 와인 계열까지 34가지의 폭 넓은 포인트 컬러와 4가지(퍼플, 옐로우, 글리터, 펄) 레이어링 컬러를 포함한 총 38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뿐만 아니라 번짐 없이 레이어드가 가능한 텍스처의 제품으로 단독으로 립 컬러를 바르거나 두 가지 이상의 컬러를 레이어드하여 무한한 메이크업 룩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화보 속 고준희 립 컬러는 말린 장미 컬러의 ‘인디로즈(#BG965)’, 와인 빛의 ‘일렉와인(#WN288)’, 레드 계열의 ‘디스코 레드(#RD160)’와 ‘쎈 레드(#RD166)’.

슈에무라와 배우 고준희가 함께한 이번 화보는 매거진 ‘인스타일’ 10월 호와 슈에무라 공식 SNS 채널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슈에무라 신제품 ‘루즈 언리미티드’는 오는 22일부터 전국 슈에무라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3만 7천원 대(3.7ml)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