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라피, ‘에이리페어 셀 트리트먼트 에센스’
셀라피, ‘에이리페어 셀 트리트먼트 에센스’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9.21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발효의 힘으로 환절기 피부를 건강하게
 

메디컬 코스메틱 브랜드 셀라피(대표 김지훈)는 환절기 예민해지기 쉬운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가꿔주는 퍼스트 에센스 ‘에이리페어 셀 트리트먼트 에센스(125ml/49,000원)’를 출시했다.

‘에이리페어 셀 트리트먼트 에센스’는 효모발효여과물 및 갈락토미세스 발효 여과물을 92% 함유한 워터 타입 고농축 발효 에센스로, 스킨케어 첫 단계에 활용하면 보습은 물론 피부 탄력과 결 개선, 각질 정돈에 도움을 준다. EGF, bFGF, 펩타이드를 배합한 ‘지엠 에이리페어 콤플렉스(GM-A.Repair Complex™)’ 및 부활초캘러스 배양추출물, 줄기세포배양액 리포좀 등 성분을 담아 환절기 피부의 보습 케어에 더욱 효과적이다. 이 밖에 병풀추출물, 카르노신, 세라마이드 등 시너지를 높이는 유효 성분도 들어있어 피부를 한결 건강하게 가꿀 수 있다. 미백 및 주름 개선 이중 기능 효과를 갖췄으며, 피부과 테스트도 완료했다.

셀라피 ‘에이리페어 셀 트리트먼트 에센스’는 셀라피 공식 홈페이지(http://cellapy.co.kr)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셀라피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0% 할인 및 ‘에이리페어플러스 클렌징폼’ 20ml 증정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