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츠한불, 황금연휴 대비 정기세일
잇츠한불, 황금연휴 대비 정기세일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9.21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21일부터 25일까지 정기세일 진행
 

잇츠한불(대표 김홍창)의 글로벌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잇츠스킨이 성큼 찾아온 가을과 추석 황금연휴를 맞이하여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정기세일 프로모션을 온/오프라인 동시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침 저녁 제법 쌀쌀한 바람이 불기 시작하는 9월, 변화하는 날씨와 함께 영향받는 피부를 위한 환절기 스켄케어 제품은 물론, 가을가을한 연출을 위한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까지 최대 50%까지 할인한다. 할인 기간은 9월 21일부터 25일까지이며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 몰에서 잇츠스킨 고객이라면 누구나 할인 받을 수 있다.

대표적인 할인 상품은 건조함을 느끼는 환절기, 몸.피부 모두를 촉촉하게 케어할 수 있는 ‘프레스티지 끄렘 꼬르 데스까르고’와 ‘프레스티지 로씨옹 꼬르 데스까르고’는 30% 할인된 1만1천2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 미스트의 수요가 많아지는 계절인 만큼 언제 어디서든 피부를 촉촉하게 해주는 데스까르고 라인의 프리미엄 미스트인 ‘프레스티지 미스트 데스까르고’ 역시 30% 할인된 1만 6천 8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민감한 피부라 기온보다 피부로 먼저 가을을 맞이한 고객들의 스킨케어 제품인 ‘프레스티지 로즈드 블랙’라인과 ‘비엔 이엑스’라인은 전 품목 50%할인을 진행한다.

환절기를 맞아 스킨케어를 바꿔야 했다면, 베이스 메이크업 역시 함께 바꾸는 것이 좋다. 이번 정기세일 기간 동안 새롭게 출시한 ‘잇츠 탑 마그넷 블러 듀얼 쿠션’과 ‘잇츠 탑 프로페셔널 마그넷 쿠션 파운 데이션’도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이번 정기세일 기간에 일부 품목은 할인에서 제외될 수 있으며, 세일 기간에 동시 운영하는 프로모션 외 금액대별 판촉 등의 프로모션은 중복으로 적용되지 않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