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HC, ‘더 에스테 퍼스트 ABC 앰플’ 스페셜 기획세트
AHC, ‘더 에스테 퍼스트 ABC 앰플’ 스페셜 기획세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9.21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 고민별 맞춤형 앰플, 드럭스토어 출시
 

에스테틱 노하우를 담은 컨템포러리 스킨케어 브랜드 AHC가 세안 직후 첫 단계에서 바르는 피부 고민별 맞춤형 앰플인 ‘더 에스테 퍼스트 ABC 앰플’ 스페셜 기획 세트를 드럭스토어에 출시한다.

에스테틱 스파의 페이셜 케어 프로그램을 그대로 적용한 ‘더 에스테’ 라인 신제품 출시와 드럭스토어 입점을 기념하여 ‘더 에스테’의 주력 제품인 ‘더 에스테 퍼스트 ABC 앰플’ 스페셜 기획 세트 온라인 판매를 비롯, 소비자 대상 다양한 프로모션 이벤트를 9월 30일까지 진행 예정이다.

피부 컨디션별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는 이번 스페셜 기획 세트는 ‘퍼스트 A 앰플’, ‘퍼스트 B 앰플’, ‘퍼스트 C 앰플’ 3종 세트로 마련되며 모이스처 캡슐 토너, 밸런싱 에멀젼과 인텐스 퍼밍 크림으로 구성된 기초 3종 미니어처를 추가 증정한다. 퍼스트 ABC 앰플은 자신의 피부 고민에 맞게 선택해 세안 후 최적의 피부 밸런스를 맞춰주고, 모이스처 캡슐 토너, 밸런싱 에멀젼과 인텐스 퍼밍 크림은 유수분 케어 및 영양 케어를 도와줘 집에서도 편리하고 쉽게 에스테틱의 페이셜 케어 효과를 즐길 수 있다.

‘퍼스트 A 앰플’은 탄력 특화 고농축 앰플로 재생 및 항산화 기능이 뛰어난 비타민 A와 레티놀을 함유하여 푸석푸석해진 피부에 에너지를 불어넣고 흔들림 없는 탄탄한 피부로 가꾸어 준다. 수분 특화 고농축 앰플인 ‘퍼스트 B 앰플’은 수분 제공 및 보습 작용이 뛰어난 비타민 B를 함유해 촉촉한 피부로 거듭날 수 있도록 도와주며, 미백 특화 고농축 앰플인 ‘퍼스트 C 앰플’은 브라이트닝에 특화된 비타민 C를 함유해 칙칙해진 피부를 개선하고 잃어버린 생기를 되찾아 준다.

뿐만 아니라, 온라인몰 단독 구매 금액별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실시한다. 올리브영과 왓슨스 온라인몰에서는 1만원 이상 구매 시 ‘더 에스테 퍼스트 ABC 앰플’ 3종 샘플을, 3만원 이상 구매 시 더 에스테의 스킨, 로션, 크림으로 구성된 기초 3종 키트 샘플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는 더 에스테 퍼스트 ABC 앰플의 기대평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만원 상당의 AHC 에스테틱 이용권 1매를 총 10명(1인 1티켓)에게 증정한다. 또한 왓슨스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서는 리그램 및 친구 추천 이벤트가 진행되며,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앰플을 선물로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