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의 알찬 추석 선물 아이템
아모레퍼시픽의 알찬 추석 선물 아이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9.20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율, 리리코스, 려, 베리떼, 오설록 기획 선물세트

민족대명절 추석을 맞이하여 아모레퍼시픽이 소중한 가족, 지인들에게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사해 줄 선물세트를 제안한다. 한율, 리리코스, 려, 베리떼, 오설록 기획 선물세트는 실속있는 알찬 구성으로 추석 선물로 인기 만점이다.

한율

 

■ 쌀 진액 보습 2종 세트-피부에 진한 찰기 보습을 선사해주며 해질녘 붉은 노을이 내려앉은 여주의 가을 들판을 디자인을 담았다.

(본품: 쌀 진액스킨 150ml, 쌀 진액에멀젼 125ml 외 견본품, 7만3천원대)

 

 

■ 서리태 새결크림 기획세트-건강한 새결 피부로 가꾸어 주는 아이템으로 서리 내리는 영월의 어스름한 새벽녘을 패키지 디자인에 담아 더욱 특별함을 더했다.

(본품: 서리태 새결크림 50ml 외 견본품, 5만원대)

 

■ 극진 기획세트 2종세트-탄탄하고 균형있는 피부로 만들어 주는 기획세트이다.

(본품: 극진 스킨 150ml, 극진 에멀젼 125ml 외 견본품, 13만원대)

 

 

리리코스

 

■ 마린 하이드로 2종 세트 –피부에 신속하게 수분을 전달해 건강한 피부 밸런스를 만들어주는 수분 케어 라인이다. 마린 하이드로 2종 세트는 스킨 리파이너와 마린 하이드로 에센스 인 에멀젼으로 구성됐다.

(마린 하이드로 스킨 리파이너 150ml, 마린 하이드로 에센스 인 에멀젼 100ml, 8만5천원대)

 

 

■ 옴므 마린 미라클 2종 세트–‘마린 미라클 콤플렉스™’ 성분이 남성 피부를 더욱 탄력있게 케어해주는 안티에이징 라인이다. 옴므 마린 미라클 2종 세트는 옴므 마린 미라클 스킨과 옴므 마린 미라클 로션으로 구성됐다.

(옴므 마린 미라클 스킨 110ml, 옴므 마린 미라클 로션 110ml, 10만원대)

려(呂)

 

■ 려 스페셜 함빛모 세트-국내외에서 베스트셀러로 손꼽히는 ‘함빛 극손상케어’ 라인으로 동백, 오미자, 석류 등 세가지 붉은 성분의 ‘레드 콤플렉스(Red-Complex)’와 발효 콩 성분으로 모근부터 모발 속과 모발 끝까지 빈틈 없는 3중 케어를 제공해 잦은 스타일링으로 손상된 모발로 고민하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선물이다.

(함빛 극손상케어 샴푸 500g*4개, 함빛 극손상케어 린스 500g*1개/3만1천9백원대)

 

■ 려 스페셜 청아모 세트-피지 분비를 억제해주는 발효박하액 성분과 솔잎 추출물이 찝찝한 두피를 산뜻하게 케어해주는 ‘청아 두피딥클렌징’ 라인으로 구성된 세트로 모공 속 오염물질을 흡착하는 우뭇가사리 추출물과 자연유래 녹색 알갱이가 스케일링한 듯 개운한 사용감을 선사해 지성 두피로 고민하는 분들에게 제안한다.

(청아 두피딥클렌징 샴푸 500g*4개, 청아 두피딥클렌징 린스 500g*1개, 3만1천9백원대)

 

■ 려 스페셜 흑운모 세트-발효초콩의 풍부한 아미노산 성분이 모발 뿌리에 볼륨을 더하고, 인삼 성분이 모근을 강화해 모발을 풍성하게 케어해주는 ‘흑운 모근영양’ 라인으로 구성된 세트로 가늘고 힘없는 모근과 모발로 고민하는 분들에게 제격이다.

(흑운 모근영양 샴푸 500g*4개, 흑운 모근영양 린스 500g*1개, 3만1천9백원대)

베리떼

 

■ 크리스탈 커버 쿠션-새롭게 F/W 시즌으로 출시 된 크리스탈 커버 쿠션 F/W 에디션은 마치 조명을 비춘 듯, 언제 어디서나 빛나는 크리스탈 광채 피부의 아름다움을 디자인에 담았다. 립 틴트의 기능을 베이스 메이크업에 접목 시켜 탄생한 페이스 틴트™ 기술로 얇고 완벽하면서도 오래 지속되는 밀착 메이크업을 연출해준다.

(크리스탈 커버 쿠션 F/W 에디션 (30g(15g*2)), 4만원대)

아모레퍼시픽의 추석 기획세트는 전국 아리따움 및 마트 그리고 아모레퍼시픽 온라인 몰(www.amorepacificmall.com)과 아리따움몰(www.aritaum.com)에서 판매된다.

오설록

 

■ 메모리 인 제주-제주에서의 달콤한 추억을 네 가지 제주 꽃향의 티로 연상할 수 있도록 구성된 세트 상품이다. 제주 동백꽃향과 달콤한 향미가 더해진 ‘동백이 피는 곶자왈’, 왕벚꽃향과 귤꽃향의 감미로움이 있는 ‘벚꽃향 가득한 올레’ ‘귤꽃향을 품은 우잣담’, 은은한 계화향이 매력적인 ‘달꽃이 바라보는 바당’ 등으로 구성되어 다양한 향을 음미할 수 있다.

(20입(4종X5입), 3만8천원대)

 

 

 

■ 마스터 블렌드 세트-티 마스터의 블렌딩으로 탄생한 대표 블렌디드 티 모음 세트로 품격과 마음을 담은 선물로 제격이다. 마스터 블렌드 세트는 제주의 사계와 아름다운 비경을 담은 대표 블렌디드 티 8종(삼다연 제주영귤, 삼다연 유자, 난꽃향 그린티, 웨딩 그린티, 세작, 달빛걷기 벚꽃향 가득한 올레, 동백이 피는 곶자왈)으로 구성되어 있다.

(32입(블렌디드 티 8종X4입), 5만원대)

오설록 선물세트 관련 자세한 문의 및 구입은 오설록 홈페이지(www.osulloc.com) 또는 전국 주요 백화점 내 티샵 및 티하우스에서 가능하다. ㈜아모레퍼시픽 고객상담실 080-023-545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