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네휘테르, ‘직장인 타임 찬스’ 프로모션
르네휘테르, ‘직장인 타임 찬스’ 프로모션
  • 전진용 bretislav@jangup.com
  • 승인 2017.09.20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요일에 구매하면 푸짐한 혜택 증정
 

프랑스 프리미엄 두피&헤어 케어 브랜드 르네휘테르가 매주 화요일을 ‘직장인 데이’로 지정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르네휘테르의 이번 프로모션은 파르나스몰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단독으로 진행되며, 직장인이라면 매주 화요일 점심시간인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 그리고 퇴근시간인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 진행된다. 매장에 방문해 제품의 종류나 용량에 상관 없이 1개만 구매해도 베스트 샴푸 50ml 샘플을 추가 증정한다.

또한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헤어 스페셜리스트들이 직접 제공하는 두피와 모발 고민에 따른 고객 맞춤 전문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매장에 방문만 해도 두피 진단과 샘플 1종을 받아볼 수 있으며,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에는 전문적인 헤드 스파 서비스 또한 만나볼 수 있다.

르네휘테르 관계자는 “직장인들의 접근성이 좋은 파르나스몰의 특성을 살려 점심시간과 퇴근시간 등을 이용해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르네휘테르 매장에 방문하여 스킨케어 만큼이나 중요한 두피와 모발 케어에 대한 중요성을 깨닫고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르네휘테르 파르나스몰 플래그십 스토어는 두피&헤어 관리숍과 매장이 결합된 신개념 뷰티 체험숍이다. 두피 진단기를 통해 파악하는 고객의 두피 문제점과 맞춤형 개선 방법을 제시하는 두피 컨설팅 존, 르네휘테르의 대표 제품부터 신제품까지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제품 테스터 존과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제공되는 명품 두피&헤어 케어 스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스파 존으로 구성되어 있다.

올해 브랜드 탄생 60주년을 맞이하는 르네휘테르는 프리미엄 두피 모발 케어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과 전문적인 진단 서비스 및 컨설팅을 통해 두피와 헤어 고민에 대한 체계화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르네휘테르의 전 제품은 파르나스몰 플래그십 스토어 포함 전국의 주요 백화점 매장 (롯데백화점 본점, 잠실점, 부산 본점, 센텀시티점, 대전점, 현대백화점 무역점, 목동점, 디큐브시티점, 부산점, 판교점, AK Plaza 분당점, 대구 대백프라자점, 파르나스몰 플래그십 스토어, 시코르 신세계 강남점, 신세계 고양점, 신세계 대구점, 부츠 신세계 하남점, 명동점,)과 주요 백화점 온라인몰(CJ몰, GS샵, 롯데닷컴, 롯데아이몰, 엘롯데, H몰, AK몰), 그리고 PFDC 공식 온라인몰(http://www.dermo-cosmeshop.co.kr)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