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오헤어 압구정점 정연주 디자이너, 은상 2관왕 수상
제오헤어 압구정점 정연주 디자이너, 은상 2관왕 수상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7.09.19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UNITED DANKS CONTEST 15 모델컷 부문서 영예
 

제오헤어 압구정점의 정연주 디자이너가 지난 9월 12일 일본 사단법인 유나이티드 당크스 인터내셔널이 주최한 국제 미용대회 UNITED DANKS CONTEST 15(UDC15) 모델컷 부문에 출전하여 쟁쟁한 일본 디자이너들을 제치고 일본 미용계의 대부인 DaB의 ‘야기오카-사토시’ 심사위원과 Trendy Hair Fashion의 ‘Anna Kulec Karampotis’ 심사위원이 선정한 은상에 각각 입상하여 2관왕을 수상하였다.

일본 요코하마 아레나홀에서 펼쳐진 당크스(DANKS) 대회는 일본의 헤어살롱 브랜드 ASH, BAssA, FORTE, NYNY 등의 디자이너들과 한국, 영국, 폴란드, 말레이시아 세계 각국 디자이너 2,000여명이 참가해 모델컷, 업스타일, 위그컷, 와인딩, 호일워크, 포토 6종목에서 서로의 기량을 겨루는 세계 최대 규모로 기네스에 등재되어 있는 국제 미용대회이다.

명망 높은 국제대회인 만큼 심사위원으로 PEEK-A-BOO 이토 히데히코, DaB 야기오카 사토시, ASCH 오바야시 히로유키, Trendy Hair Fashion Anna Kulec Karampotis 등 미용계의 권위가 높은 국제교수, 아티스트, 전문강사 등으로 구성되어 공정하고 신뢰도 높은 심사를 진행하였다.

헤어살롱 브랜드 제오헤어 & 프랑크프로보는 올해 첫 출전으로 출전자들은 매년 ㈜뷰쎄가 주최하는 제오헤어 & 프랑크프로보 헤어 콘테스트의 2016년 수상자들로 구성되어 모델 컷, 호일워크, 와인딩 3개 부문에 4명의 선수(제오헤어 압구정점 정연주 디자이너, 제오헤어 화곡역점 박정원 디자이너, 제오헤어 길동점 벤 디자이너, 제오헤어 수유역점 나상희 디자이너)가 출전하였다.

800여명의 가장 많은 디자이너가 출전자로 나서며 열띤 경합이 이루어진 모델컷 부문에서 당당하게 은상 2관왕을 수상한 제오헤어 압구정점 정연주 디자이너는 “모델컷 경기 입장 때 느꼈던 벅차오름과 감동은 영원히 잊을 수 없었고 경합하면서 다른나라 디자이너들의 스타일을 직접 눈으로 보고 열정을 느끼며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었다. 이번 대회를 통해 얻은 소중한 경험을 토대로 제13회 제오헤어 & 프랑크프로보 헤어 콘테스트에서도 좋은 결과를 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언제나 도전할 수 있는 기회를 주는 제오헤어 & 프랑크프로보 신용진 대표님과 문순자 부사장님, 제오헤어 압구정점 김현화 대표 원장님께 감사인사를 드리고 싶다.”는 소감을 밝혔다.

함께 출전한 디자이너들도 이번 대회의 경험을 바탕으로 돌아오는 11월에 개최되는 제13회 제오헤어 & 프랑크프로보 헤어 콘테스트에서 수상하여 또 한번의 일본대회 출전권을 획득하여 내년도 입상을 노린다는 당찬 포부를 밝혔다.

㈜뷰쎄(브랜드:제오헤어, 프랑크프로보)의 신용진 대표는 소속 헤어 디자이너 및 인턴들의 도전의식과 목표를 존중하는 것이야 말로 헤어살롱의 성장을 위한 지름길이라 생각하며 이들 개개인의 자질을 향상시키고 성취감을 얻을 수 있게 이 같은 기회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고 덧붙였다.

㈜뷰쎄는 매년 제오헤어 & 프랑크프로보 헤어 콘테스트를 개최하며 수상자들에게 상장과 트로피 외에도 프랑스와 일본으로의 해외연수 특전을 지원하고 있다.

제오헤어 & 프랑크프로보 헤어 콘테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제오헤어 홈페이지(http://www.xeohair.com) 프랑크프로보 홈페이지(http://www. franckprovost.co.kr) 그리고 공식 SNS 계정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