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예비 신혼 부부를 위한 셀프 피부 관리 꿀팁!
가을, 예비 신혼 부부를 위한 셀프 피부 관리 꿀팁!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9.15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탄력 있는 동안 피부로 주목받는 신랑, 신부 되기

맑고 깨끗한 하늘에 기분 좋은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는 화창한 날씨가 계속되는 요즘, 가을 웨딩을 준비하는 예비 신혼부부들의 움직임도 분주해지고 있다. 하지만, 직장 생활을 하는 예비 신혼부부들의 경우 바쁜 업무와 함께 결혼식 준비, 신혼집 인테리어 등 많은 일들을 동시에 처리해야 하기 때문에 잠 잘 시간이 부족할 정도로 힘든 나날을 보내는 경우가 많다. 그러다 보면 자연히 피로와 스트레스가 쌓이면서 피부가 손상되기 일쑤인데, 피부 관리실이나 피부과를 찾을 여유가 없어 결혼식 당일 두꺼운 메이크업으로 피부를 커버해야 하는 상황에 놓이게 된다. 평생 한 번뿐인 결혼식에서 두꺼운 메이크업이 아닌 맑고 탄력 있는 동안 피부로 주목받는 신랑, 신부가 되기 위해 집에서도 손쉽게 할 수 있는 셀프 피부 관리 방법을 알아보자.

▶결혼 한달 전부터 매일매일 피부를 건강하고 매끈하게 만드는 데일리 케어
피부 관리의 경우 단시간에 큰 효과를 보기 위해서는 전문가에게 집중 케어를 받는 방법이 최선이지만, 그러기에는 투자해야 하는 시간과 돈이 만만치 않다. 바쁜 예비 신혼부부들의 경우 최소 결혼식 한 달 전부터라도 하루도 거르지 않는다는 생각으로 자기 전 자투리 시간을 활용해 피부에 충분한 수분을 공급해 주고 짧은 시간이라도 마사지를 해주면 큰 효과를 거둘 수 있다. 특히, 여성들의 경우 웨딩드레스를 입기 위해 결혼 직전 무리한 다이어트를 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로 인해 피부가 윤기와 탄력을 잃어 나이 들어 보이기 십상이다. 이를 예방하기 위해 반드시 보습 성분이 뛰어난 제품들을 꾸준히 사용해 주면서 비타민이 풍부한 가을 제철 과일과 견과류를 섭취해 주는 것이 좋다.
 

▲하다라보 고쿠쥰 프리미엄 로션(좌), 캣치 바이 손유나 E-CAT 에브리데이 크림(우)

'하다라보 고쿠쥰 프리미엄 로션'은 히알루론산, 수퍼 히알루론산, 초미세 히알루론산, 피부 흡착형 히알루론산, 3D 히알루론산 등 고농도의 5가지 히알루론산이 피부 속부터 겉까지 수분을 채워주고, 수분 보유력이 뛰어난 사크란 추출물이 피부 표면에 보습막을 형성해 수분 증발을 차단해주는 제품이다. 극건성 피부까지 케어할 수 있는 충분한 보습감이 수분팩을 한 듯 촉촉한 피부를 오래 유지해준다.

`캣치 바이 손유나 E-CAT 에브리데이 크림`은 히비스커스 성분을 주축으로 26가지의 자연 유래 추출물이 흐트러지기 쉬운 바디 라인을 매끈하고 탄력 있게 가꿔주는 바디 케어 크림이다. 바르는 즉시 상쾌한 멘톨향과 시그니처 풀향이 자연스러운 쿨링 효과를 부여해 피부 스트레스 완화에 도움을 주고,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만들어 주는 성분이 붓기를 완화시켜 한층 가벼워지는 바디를 경험할 수 있게 해준다. 특히 웨딩 전에 신경 쓰이는 팔뚝 라인을 처짐 없이 매끈하게 정리하는데 효과적이다.

▶결혼 일주일 전부터 민감해진 피부와 트러블을 다스리는 집중 케어
결혼을 일주일 앞둔 예비 신혼부부들은 각종 스트레스로 인해 극도로 예민해져 있으면서 충분한 휴식을 취하지 못해 피부 트러블이 발생하기 쉽다. 이 시기에 민감해진 피부를 다스리지 못하면 결혼식 당일 두꺼운 메이크업으로도 가려지지 않는 처참한 상태의 피부로 결혼식장에 들어가게 될 것이다. 결혼식전 마지막으로 피부를 되살릴 수 있는 골든 타임인 일주일 동안은 음주와 흡연을 멀리하고 기름진 음식이나 밤늦게 섭취하는 야식을 금해야 한다. 여기에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잡티를 케어하는 제품을 활용해 피부 건강을 유지해주면 결혼식 당일까지 메이크업이 잘 받는 매끈한 피부를 만들 수 있다.
 

▲퓨어 힐스 센텔라 65 그린티팩(좌), 아크로패스 트러블큐어 (우)

‘퓨어힐스 센텔라 65 그린티팩’은 자극 받은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 주는 센텔라아시아티카(병풀) 추출물을 65% 함유하였으며, 생 녹차 잎을 그대로 갈아 넣어 가을철 건조하고 메마른 피부에 수분을 충전하는 워시 오프 타입의 팩 제품이다. 피부 보습막을 강화하는 한편 모공 노폐물과 묵은 각질을 자극적이지 않게 제거해주어 외부 환경으로부터 손상된 피부를 맑고 깨끗하게 유지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아크로패스 트러블큐어’는 보습력이 뛰어난 히알루론산과 트러블 케어에 효과적인 나이아신아마이드, 올리고펩타이드-76 등의 유효성분이 트러블 및 문제성 피부를 즉각적으로 개선해주는 패치형 트러블 케어 제품이다. 유효성분을 머리카락 3분의 1 굵기의 마이크로니들로 제조하는 브랜드만의 독창적인 기술로 유효성분을 각질층에 막히지 않고 피부 속 깊이 전달해 피부 속 수분에 의해 용해되면서 피부 표면에 바르는 제품들보다 빠르고 뛰어난 트러블 개선효과를 발휘한다. 특히, 히알루론산과 트러블 케어 유효성분 외에 흡수력 증대, 보존을 위해 첨가하는 화학 성분들이 함유되지 않아 중요한 예식을 앞둔 예비 신혼 부부의 민감성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