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이 제안하는 ‘가을 메이크업&스킨케어’
아모레퍼시픽이 제안하는 ‘가을 메이크업&스킨케어’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9.07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크한 매력 표현 ‘에스쁘아’, 피부 집중 개선 ‘아이오페’

가을 매력적인 변신을 가능케 하는 에스쁘아의 ‘루즈시크 컬렉션’은 과감한 포인트 메이크업으로 시크한 매력을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아이오페 ‘더마 리페어 라인’은 민감한 피부를 편안하고 건강하게 가꾸어 주는 피부 솔루션을 제공한다.

 

에스쁘아 F/W ‘루드시크(Rude Chic)컬렉션’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에스쁘아는 이번 가을, 보다 거침없고 당돌해진 시크 에티튜드로 깊이 있는 음영 메이크업부터 과감한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다채로운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한 ‘루드시크(Rude Chic) 컬렉션’을 출시했다.

에스쁘아 F/W ‘루드시크 컬렉션’은 대담하면서도 시크한 분위기의 메이크업을 완벽하게 소화한 비비안의 화보처럼 어디서 나오는지 모를 근거 없는 당당함, 거리낌 없이 자유분방하면서도 자신만의 목소리를 낼 줄 아는 당돌하고 시크한 매력을 표현한 컬렉션이다.

루드시크 컬렉션은 아이섀도우 팔레트인 ‘루드시크 아이팔레트’를 비롯해 ‘루드시크 립스틱 노웨어M’, ‘루드시크 꾸뛰르 립 플루이드 벨벳’, ‘루드시크 모던 콜 아이 펜슬’, ‘루드시크 패션네일’, 총 5가지 제품으로 구성됐다.

메인 제품인 ‘루드시크 아이팔레트’는 고운 입자감의 실키 파우더와 풍부한 펄감의 조화를 이룬 8가지 컬러 쉐이드로 구성되어, F/W 시즌 트렌디하면서 시크한 가을 메이크업 표현이 가능하다. 또한, 부드러운 캐시미어처럼 가벼운 핏감의 틴티드 립스틱 ‘루드시크 립스틱 노웨어M’은 분위기 있는 핑키쉬 베이지부터 레디시 와인, 다크 플럼까지 매력적인 3가지 컬러로 구성됐으며, 벨벳이 닿은 듯 부드러운 리퀴드 텍스처의 ‘루드시크 꾸뛰르 립 플루이드 벨벳’은 입술에 녹듯이 밀착되어 선명한 컬러를 연출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한 번의 드로잉으로 부드럽게 깊고 선명한 컬러를 연출해주는 ‘루드시크 모던 콜 아이 펜슬’과 매끈한 매트벨벳 텍스처로 시크한 무드를 연출하는 ‘루드시크 패션네일’ 등 루드시크 켈렉션 5종을 선보인다.

에스쁘아 ‘루드시크 컬렉션’은 오는 8월부터 에스쁘아 전국 매장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에스쁘아 ‘루드시크 아이팔레트’(5g, 35,000원)
에스쁘아 ‘루드시크 립스틱 노웨어M’(3.7g, 19,000원(총 3컬러))
에스쁘아 ‘루드시크 꾸띄르 립 플루이드 벨벳’(7g, 19,000원(총 2컬러))
에스쁘아 ‘루드시크 모던 콜 아이 펜슬’(0.14g, 17,000원(총 3컬러))
에스쁘아 ‘루드시크 패션네일’(10ml, 5,000원(총 2컬러))

 

아이오페 ‘더마 리페어 라인’

 

식물 과학을 통해 정확한 피부 솔루션을 제공하는 아이오페는 민감 피부의 특징을 고려하여 외부 자극에도 흔들림 없이 언제나 편안하고 건강한 피부를 가꾸어주는 ‘더마 리페어 라인’을 새롭게 출시했다.

‘2017 아이오페 스킨리포트 VOL. 14 민감편’에 따르면 아이오페 랩이 *우리나라 20~39세 여성 5백 명을 대상으로 설문 조사를 한 결과, 응답자의 약 93%가 자신의 피부가 민감하다고 답변했다. 이는 건성, 지성, 중성, 복합성 등 피부 타입에 상관없이 급격히 변화하는 외부 환경적 요소들에 예민하게 반응하면서 대부분의 여성들이 민감한 피부 때문에 고민하고 있음을 보여준다. 이에 아이오페는 자극 받고 민감해진 피부에도 편안하게 사용 가능한 민감 피부 스킨케어 솔루션 ‘더마 리페어 라인’을 선보인다. (*민감 인디케이터 조사 결과(온라인 리서치, n=500)를 기반으로 작성됨)

더마 리페어 라인은 민감 피부의 특징을 고려하여 꼼꼼한 안전성 테스트를 거친 식물 유래 진정 성분 편백나무잎추출물을 함유해 일시적인 예민 증상은 물론 피부의 힘을 길러주며 편안하게 진정시켜준다. 또한 동물성 원료, 광물성 오일, 인공향, 타르색소 등 10가지 성분을 포함하지 않은 저자극 마일드 포물러가 특징이다. 피부과 테스트, 알러지 테스트, 안자극 대체 테스트 등 3가지 철저한 사전 테스트를 통화하여 예민한 피부도 클렌징부터 메이크업까지, 안심하고 사용 할 수 있다.

특히 더마 리페어 라인의 대표 제품인 아이오페 ‘더마 리페어 시카크림’은 거칠어진 손상 피부를 케어하는 효능성분 마데카소사이드, 판테놀, 편백추출물이 함유된 피부 집중 개선 크림으로 3가지 효능 성분이 민감 피부에 필요한 피부 진정, 건조손상케어,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아이오페 브랜드 상품 개발 담당자는 “민감 정도의 차이는 있지만 많은 여성들이 피부가 민감하다고 느끼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는데, 이는 다양화된 라이프 스타일로 불규칙해지는 생활 습관 또는 미세먼지와 같은 외부 환경적 요인에 자주 노출되면서 피부가 민감해지는 원인이 증가했기 때문인 것으로 분석된다”고 말하며,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아이오페 ‘더마 리페어 시카크림’은 예민보스들도 인정할 만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민감 피부 고민에서 벗어나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 줄 필수 아이템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아이오페 ‘더마 리페어 시카크림’ (50 ml, 32,000원대)
아이오페 ‘더마 리페어 젤투폼’ (200 ml, 22,000원대)
아이오페 ‘더마 리페어 비비크림’ SPF39/ PA+++(40 ml, 30,000원대)
아이오페 ‘더마 리페어 크림 텐’ (75 ml, 30,000원대)
아이오페 ‘더마 리페어 스킨워터’ (200 ml, 28,000원대)
아이오페 ‘더마 리페어 제로 마스크’ (1 매, 3,500원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