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프터 바캉스 케어, 고민부위별 ‘패치’로 간편하게
애프터 바캉스 케어, 고민부위별 ‘패치’로 간편하게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8.22 1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패치 제품, 간편한 사용법과 기능으로 홈케어에 효과적
 

꿈만 같던 여름 휴가를 끝내고 일상으로 복귀한 이후라면 ‘바캉스 후유증’이 뒤따르기 마련이다. 이는 피부도 예외일수 없다. 뜨거운 햇빛과 자외선에 노출된 피부는 탄력이 떨어지고 모공이 늘어나기 쉬우며, 예민해진 피부는 평소보다 각종 피부문제가 쉽게 생길 수 있기 때문에 바캉스 후에는 고민 부위별로 빠르고 세분화된 피부 관리가 필요하다. 최근 이 같은 애프터 바캉스 케어를 위해 피부 고민이나 얼굴 부위별로 사용 할 수 있어 보다 세분화된 피부 관리를 돕는 팩, 패치 등의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탄력이나 모공, 예민해진 피부를 관리하는데 도움을 주는 패치타입의 제품들은 붙이기만 하면 되는 간편한 사용법과 더욱 업그레이드된 기능으로 바캉스 후 홈케어 제품으로 주목 받고 있다.

 

◆ 여름내 지친 피부의 탄력 케어 돕는 ‘탄력 패치’

여름철 강한 자외선에 노출된 피부는 각질층이 두터워지고 진피층이 손상돼 피부 탄력을 잃기 쉬운 만큼, 탄력케어는 바캉스 후 가장 관심을 갖게 되는 피부 고민 중 하나다. 최근에는 집에서도 간편하게 탄력케어를 돕는 제품이 속속 출시되고 있어 눈여겨 볼만하다.

'메디앤서 콜라겐 리프트업 밴드'는 턱에 간편하게 붙이는 신개념 탄력 밴드로, 삼양바이오팜의 ‘TDS(Transdermal Delivery System)’ 기술이 적용돼 밴드 내의 유효성분이 피부에 보다 깊숙이 흡수되도록 돕는다. 특히 밴드 내에는 삼양바이오팜으로부터 공급받는 ‘PGLA’ 성분이 함유돼 피부 탄력과 속탄력·진피치밀도·피부 채움 등의 효과를 통해 탄력 및 리프팅 케어에 도움이 된다. 탄성력과 복원력이 우수한 탄력밴드, ESB™(Elastic Spring Band)를 사용해 늘어지거나 당김 현상 없이 단단하게 잡아주는 것이 특징이다.

‘메디힐 디스패치 라인’의 ‘콜라젠타 포 뷔사지 업’은 U존을 관리해주는 패치로, 탄력 있는 코일 형태의 구조로 밀착력 및 리프팅업 효과가 뛰어난 스트레칭 시트를 활용해 피부 탄력 케어를 돕는다.

 

◆ 뜨거운 태양열로 인해 늘어난 모공을 조여주고 피지 케어를 돕는 ‘모공 패치’

뜨거운 태양열에 노출된 피부는 쉽게 달아오르고 모공이 늘어나게 된다. 또한 덥고 습한 날씨로 인해 피지 분비가 많은 여름철에는 유수분 밸런스가 무너져 피부가 번들거리기 쉽다. 바캉스 기간 늘어진 모공이 고민이라면 간편하게 붙여서 케어하는 ‘모공 패치’에 주목하자.

‘쏘내추럴 쿨 다운 핑크 패치’는 여름철 달아오른 피부 및 수시로 빨개지는 홍조를 빠르게 진정시키고 모공을 쫀쫀하게 케어해주는 모공 패치다. 쉽게 달아오르는 볼 부분에 즉각적인 쿨링감을 부여하고, 알로에 베라, 빙하수 성분 등으로 피부 온도를 낮춰 빠르게 진정시켜 주며 넓어진 모공을 쫀쫀하게 잡아준다.

‘카오리온 독수리 코팩’은 T존의 블랙헤드와 피지 관리가 한 번에 가능한 3 in 1 제품이다. 특유의 독수리 모양의 시트가 인상적인 이 제품은 날개와 부리 부분이 이마에서 코 끝 깊숙한 블랙헤드를 케어하며, 꼬리 모양에 홈이 있어 자극 없이 분리가 가능해 피부가 민감한 사람도 사용 가능하다.

 

◆ 바캉스 이후 울긋불긋한 예민해진 피부가 고민이라면? ‘스팟 패치’활용

바캉스 이후 울긋불긋 예민해진 피부가 고민인 사람들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휴가지에서 평소보다 노출이 많은 의상을 입고 강한 자외선을 오래 마주했거나 물놀이 후 염분과 노폐물이 제대로 제거되지 않은 경우 유독 심해질 수 있다. 이 경우 전용 패치를 활용하면 보다 간편하고 빠르게 트러블 케어가 가능하고 휴대가 간편해 휴가지에서도 활용하기 쉽다.

‘듀이트리 에이씨 듀 블레미쉬 스팟패치’는 피부 고민 진정과 다크스팟 케어를 도와주는 2스텝 케어 제품이다. 상처가 난 피부 또는 울긋불긋한 피부 고민을 빠르게 진정시키는 하이드로 콜로이드 패치와 다크스팟을 케어하는 미백클린밤으로 구성되어 있다.

‘아크로패스 트러블 큐어’는 국소부위 트러블 케어 전문 패치로, 마이크로니들이 피부 속에서 녹아 흡수되면서 빠르고 뛰어난 트러블 개선 효과를 발휘하는 것이 특징이다. 소독용 스왑이 동봉되어 있어 트러블 부위를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